남자 연말 데이트룩, 두 가지만 참고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같이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에 걸치기 좋은 남자 연말 데이트룩 3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패션 입문자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고 호불호 적은 룩들을 들고 왔으니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신 분이라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 누빔 점퍼



핀터레스트


첫 번째 남자 연말 데이트룩은 누빔 점퍼, 즉 깔깔이를 아우터로 활용한 코디입니다.

속에 기본 흰색 이너와 롤업된 일자 청바지, 어떤 룩에든 잘 어우러지는 뉴발란스993 그레이를 매치해줌으로써 전체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개구쟁이와 같은 남자 연말 데이트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사실 깔깔이 하면 많은 남성분들께서 군복무 시절이 떠올라 많이들 기피하실 수 밖에 없는데요.

근데 또 저처럼 캐주얼한 스타일이나 아메카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밀리터리 아이템 또한 굉장히 즐겨 입는 편입니다.


핀터레스트


이런 깔깔이는 오늘 같이 살짝 덜 추운 날에 입으면 남들은 다 패딩이나 코트를 입을 때 좀 더 유니크하고 센스있어 보이는 연출을 만들어 줍니다.

깔깔이 같은 아우터는 사실 첫 번째 사진과 같이 기본 이너와만 매치했을 땐 굉장히 심심하고 훨씬 더 추워보일 수 있기에, 패턴 포인트가 들어갈 수 있는 머플러를 매치해줌으로써 훨씬 더 위트있어 보이면서 전체적인 안정감을 살려낼 수 있습니다.

어딘가가 조금 어색해보이면 역시 포인트를 더함으로써 해당 코디를 살려내는 것이 중요하겠죠?



# 무스탕



핀터레스트


두 번째 남자 연말 데이트룩은 무스탕을 활용한 코디입니다.

무스탕 속에 이너를 결정하지 못하시겠다면 위와같이 그냥 니트만 입어주셔도 충분합니다.


핀터레스트


현실적으로도 무스탕 속에 이너는 니트가 가장 무난하고 잘 어울리기 마련인데, 대신 너무 과한 프린팅이 들어간 제품보다는 무지에 채도가 낮은 제품을 골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바람이 좀 많이 불어서 더욱 추워지면 넥라인을 올려서 보다 더 시크하고 남성적인 분위기를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의는 슬림한 블랙진을 활용해서 무스탕의 빈티지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습니다.

신발은 다리가 좀 더 길어보일 수 있도록 블랙 색상의 단화와 양말까지 착용한 모습인데, 키가 좀 작으신 분들이라면 이러한 착시효과를 통해 다리가 보다 길어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콤플렉스를 이런 식으로 커버해주는 스타일링은 꼭 참고해볼 필요가 있겠죠?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연말 데일리룩 심플한 스타일링
남자 연말 직장인룩 깔끔하고 쉬운 스타일링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