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남자 겨울 코디 모음, 3가지만 참고해볼까?

안녕하세요. 새해 시작과 동시에 다들 새로운 기분과 기운으로 한 해 계획을 세우고 계실텐데요.

새해가 시작되었지만 한겨울의 날씨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1월에 입기 좋은 남자 겨울 코디 모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해 옷장 정리를 어떻게 해야 할 지 감이 도통 오지 않는 패션 입문자 분들께서도 참고하기 쉬운 남자 겨울 코디 모음이니 편한 마음으로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자 겨울 코디 모음 시작하겠습니다.


Look 1



Pinterest


첫 번째 룩입니다.

첼시 부츠, 크롭 데님에 하프넥 니트를 매치하고 같은 색감의 경량 패딩 조끼를 레이어드 해서 네이비색 발마칸 코트로 마무리 해준 코디입니다.

정석적인 네이비색 코트의 컬러 매치라고 보셔도 무방한데요.


Pinterest


그레이 색감과 중청 데님을 매치하고 보온성을 위한 경량 패딩 조끼를 레이어드 한 모습으로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받게 할 수 있지만, 첼시 부츠와 가방의 소재감을 통일시켜 댄디한 느낌으로 마무리 해준 남자 겨울 코디 모음 첫 번째 룩입니다.

데이트 룩, 비즈니스 룩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남자 겨울 코디 모음 스타일링입니다.



Look 2



Pinterest


두 번째 룩입니다.

첼시 부츠, 크롭 데님에 아이보리 색상의 하프넥 니트를 매치하고 베이지색 스웨이드 봄버자켓으로 마무리 해준 코디입니다.

과거 가을과 겨울에 스웨이드 자켓은 필수 아이템으로 생각해도 좋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지금과 같은 한겨울에는 봄버 형식으로 나온 디자인도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Pinterest


상의는 브라운 톤온톤으로 색감에 안정감을 더하고 첼시 부츠와 벨트의 소재감을 맞춰주어 포인트를 준 모습 역시 눈에 띕니다.

간단하게 코디하기에 굉장히 용이하고 별다른 불편함 없이 쉽게 입기 좋은 남자 겨울 코디 모음 스타일링입니다.



Look 3



Pinterest


세 번째 룩입니다.

오버핏 생지데님과 화이트 폴라 니트를 매치하고 체크 후드 코트와 뉴발란스 993으로 마무리 해준 코디입니다.

체크 후드 코트의 디자인이 코디의 전체적인 부분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룩인데요.

캐주얼 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후드 코트의 무드에 맞춰 오버한 롤업 생지데님을 매치해서 캐주얼 하면서도 살짝 큐트한 남친룩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Pinterest


전체적으로 색감 포인트를 네이비 색상에 맞춰주었기에 코디에 안정감을 더한 센스있는 남친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옷 잘입는 방법 – 헤어스타일 편
남자 겨울 향수 세 가지로 인상 바꿔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