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여자출연자 4인4색 일상패션은?

바야흐로 연애 리얼리티 전성기가 도래했죠! 하트시그널부터 러브캐처까지, 2022년에는 그 열기를 솔로지옥이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18일 공개된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은  솔로는 ‘지옥도’라고 불리는 무인도에서 생활하고 커플은 ‘천국도’라고 불리는 초호화 호텔에서 둘만의 시간을 갖도록 해 보여주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데요. 한국 예능프로그램 최초로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 10위 안에 진입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어요. 한국과 싱가포르, 베트남에서 1위에 올랐고, 홍콩과 태국에서 2위, 말레이시아와 대만에서 3위를 기록하는 등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 그 중 연예인 못지 않은 파급력을 지닌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그 중 강소연, 송지아, 신지연, 안예원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4인 4색 패션을 분석해봤습니다!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일상패션 알아보기

강소연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1

등장하자마자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아버린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강소연은 88년생으로 복싱짐 대표인데요. 남성 출연자 오진택과 천국도에 함께 다녀오기도 했죠! 강소연은 수영부터 복싱, 농구, 육상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긴다고 밝혔는데요.

그래서 인지 일상 패션에서도 다양한 스포츠 패션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몸매가 드러나는 홀터넥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테니스룩부터 멋스러운 수트로 시크미를 뽐낸 모습인데요. 때론 오버핏 셔츠에 미니스커트로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네요. 

송지아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2

남성출연자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송지아는 넷플릭스 솔로지옥 최대 수혜자라 할 수 있는데요. 그 전에도 이미 유명한 인플루언서&유튜버였지만, 솔로지옥 이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셀럽이 됐기 때문이죠.

송지아 패션은 그야말로 인간 하이틴 룩인데요. 2000년대 하이틴 영화 속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듯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죠. 벨벳 트레이닝부터 크롭톱, 빅 선글라스에 핑크 원피스로 화룡점정을 찍었네요!

신지연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3

투명한 피부와 긴 생머리로 주목 받고 있는 솔로지옥 여자 출연자 신지연! 청순함의 의인화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비주얼로 모두를 설레게 하고 있죠.

심지어 토론토 대학교에서 생명 과학을 공부한다고 알려져 반전 매력까지 더했는데요. 평소 일상에서도 여리여리한 오프숄더 룩을 즐겨 입는 것으로 보이네요.

은근히 어깨를 드러내 청순하면서 섹시함까지 뽐냈죠. 또 블랙 컬러의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로 모던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네요.

안예원

솔로지옥 여자출연자 4

매력적인 부산 사투리로 남성 메기 차현승을 설레게 만든 솔로지옥 여자 출연자 안예원! 그녀는 통통 튀는 성격과 유쾌한 말투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는데요.

본인의 성격이 묻어나는 비비드한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뽐내고 있네요. 주로 무채색 아이템에 비비드한 스니커즈를 매치하거나 패턴 아이템을 활용해 원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네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 에서 더 많은 일상패션 알아보기

지금 유행하는 패션,뷰티. OSISIWING 오시스윙 에서 재밌는 패션이야기 더 알아보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