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유행컬러 베리페리 컬러로 염색한 스타는?

‘컬러’는 사람은 물론 인테리어, 패션, 제품 디자인 업계 전반의 다양한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2022년 새해가 밝은 가운데, 올해의 컬러에 사람들이 이목이 몰리고 있죠.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은 올해의 컬러로 베리페리를 선정했어요. 베리페리는 팬톤 역사상 최초로 기존 컬러 차트에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컬러를 발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불변을 상징하는 푸른색과 에너지를 의미하는 빨간색을 섞어 완성한 ‘가장 따뜻하고 행복한 블루 컬러’라고 소개했죠. 활기차고 즐겨운 태도, 역동적이며 대담한 창의력과 풍부한 상상력을 표현해낼 컬러, 베리페리로 헤어 컬러를 염색한 스타는 누가 있을까요? 

BTS 정국

베리페리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한 BTS 정국! 작년 발표한 버터에서 베리페리 컬러로 염색해 전세계 아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팬들은 정국과 잘 어울린다며 레전드 헤어 컬러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죠. 다소 부담스러울 거라 예상했던거와 달리,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남성분이라면 2022년을 맞아 정국처럼 베리페리 컬러로 염색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유

보라색을 누구보다 사랑한다는 그녀, 아이유입니다! 가사에도 보라색을 좋아한다고 어필 할 정도로 아이유와 보라색을 떼놓을 수 없죠. 아이유는 과거 러브 포엠을 발매하고 한동안 보라색 헤어스타일을 유지했는데요.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신비로운 비주얼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유는 다양한 보랏빛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아이유의 보랏빛 헤어스타일이 부담스럽지 않은 이유는 애쉬 컬러를 믹스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도 애쉬 컬러를 섞은 보랏빛 헤어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오마이걸 미미

트렌디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오마이걸 미미는 톡톡 튀는 헤어 스타일로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오마이걸 미미는 패셔니스타 답게 베리페리 컬러가 유행하기 전, 2021년 여름에 이미 보랏빛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네요. 보랏빛과 푸른빛의 컬러를 섞어 오묘한 분위기의 베리페리 헤어스타일을 완성한 그녀. 몽환미 넘치는 베리페리 헤어스타일과 함께 미모도 함께 폭발해버렸네요. 좀 더 개성있는 헤어 스타일을 원한다면 오마이걸 미미의 헤어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트와이스 사나

언제나 사랑스러운 그녀, 트와이스 사나도 사이언티스트 활동에서 보라색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는데요. 또 한번 레전드 비주얼을 갱신했죠! 쨍한 보랏빛 헤어가 아닌, 아이유 처럼 애쉬 컬러를 더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뽐냈다는 것.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적절한 컬러감으로 보라빛 염색 뽐뿌를 제대로 일으켰네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HY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