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겨울 홈케어, 추운날 할 수 있는 방법은?

겨울 홈케어, 추운날 할 수 있는 방법은?

겨울 홈케어, 찬바람에 계속 노출되는 겨울에는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는 계절인데요. 낮은 기온과 잦은 난방기기 사용으로 피부가 더 건조해지기 쉬워서 각종 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직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지 못했다면! 올 겨울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케어 화장품을 소개해볼게요.

겨울 홈케어 – 01. 에스비랩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겨울 홈케어 - 01. 에스비랩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에스비랩 ‘인텐스 레스큐 앰플세럼 5종’

에스비랩은 5가지 주요 핵심 고민에 따라서 즉각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앰플을 선보였는데요. 81가지 피부유형별 고민에 긴급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 제품이랍니다. 세라베리어,하이드로필,유스풀,트러블샷,브리라인핏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라베리어는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장벽을 보호해주고, 하이드로필은 히알루론산과 쌀 발효여과물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젤 타입 앰플이에요. 또한 유스풀은 12가지 비타민과 홀로그램 캡슐이 들어있어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답니다. 마지막으로 브이라인핏은 6개월 이상 자연 발효로 얻어진 아이스와인과 히말라야 전통 생약 성분으로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줘요.

겨울 홈케어 – 02. 피토일드 ‘내추럴 리치 클렌징폼’

피토일드 ‘내추럴 리치 클렌징폼’

‘내추럴 리치 클렌징폼’은 코코넛과 올리브오일 등 천연계면활성제를 배합한 화장품인데요. 단순하게 씻어내는 제품이 아닌,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노폐물로 인한 노화를 개선해주는 세안제품이에요. 피부속에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잡아주는 쫀쫀한 탄력거품이 특징이랍니다. 세안후에 땅김 현상이 적어서 건조한 겨울철에 더욱 좋아요.

03. 닥터제이코스 ‘벨벳글로우 앰플 소프너 & 멜팅 크림’

닥터제이코스 ‘벨벳글로우 앰플 소프너 & 멜팅 크림’

닥터제이코스의 ‘벨벳글로우’ 제품은 피부 노화 개선 솔루션을 제공해주는데요. ‘앰플소프너’는 발효 오일과 12가지 비타민 등 을 함유해 48시간 피부보습지속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요. ‘멜팅크림’은 천연 비타민A가 풍부한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굴곡없이 피부에 밀착되는것이 특징인 제품이랍니다.

04. 센카 ‘퍼펙트 아쿠아 리치 마스크’

센카 ‘퍼펙트 아쿠아 리치 마스크’

센카의 ‘퍼펙트 아쿠아 리치 마스크’는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실크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수분관리를 도와주는 마스크 시트 2종이에요. 그중 ‘엑스트라 모이스트’는 콜라겐 에센스까지 함유된 3중 보습 에멀전이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답니다. 또한 ‘루미너스 모이스트’는 펄에센스 함유로인해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줘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요.

▶ 겨울 푸석한 피부관리 TIP 보러가기

▶ 겨울 홈케어로 각질제거는 필수!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