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OSISWING

애매한톤? NO! 분위기갑 가을뮤트톤 화장품 추천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유행 중인 퍼스널 컬러! 이쯤 되면 본인 퍼스널 컬러를 정확하게는 몰라도 어느정도 예측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것 같은데요.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겨냥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퍼스널 컬러를 고려한 뷰티템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사계절 내내 분위기 있다는 가을 뮤트톤 화장품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가을 뮤트톤은 부드럽고 은은한 이미지로 크림라떼가 떠오르는데요. 대표적인 가을뮤트 연예인으로는 제니, 박신혜, 한효주, 하연수를 꼽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가을 뮤트톤은 쨍한 원색보다는 모든 톤에서 명도가 낮은 색이 잘 어울린다는 사실. 회색빛이 섞인 약간은 탁하고 톤 다운된 색이 잘 어울리니, 참고하는 것이 좋겠죠? 애매하다면 애매할 수 있는 가을 뮤트톤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화장품을 만나보세요!

가을뮤트톤 팔레트

앞서 언급한 대로 가을 뮤트톤은 옐로 베이스와 회색 컬러 팔레트를 갖고 있죠. 회색끼가 되는 따뜻한 파스텔 컬러가 잘 어울리는데요. 많이 밝거나 어둡지 않고 노란끼가 도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추천해요.

가을 뮤트톤 립스틱 저렴이 ver

에스쁘아 꾸뛰르 립틴트 벨벳 문릿 제품은 가을 뮤트라면 무조건 쟁여야 할 인생 립인데요. 브라운이 약간 섞인 따뜻한 말린 장미 정석 컬러로 인간 장미로 변신시켜준다고 합니다. MLBB가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가을 뮤트톤에게 적극 추천!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가을 뮤트 립스틱은 어퓨 과즙팡 무스 틴트 너무화과나 인데요. 차분한 피읔 베이지 컬러의 MLBB 립으로 데일리 하게 사용하기 딱 좋은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무화과가 생각나는 컬러로 청순하면서 분위기 있는 뷰티룩을 완성하죠? 겉보송의 무스 제형으로 각질 부각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고 합니다.

가을 뮤트톤 립스틱 고렴이 ver

잘 익은 복숭아와 살구가 생각나는 톤 다운된 코랄 핑크빛의 멀잇 오버는 한 때 대란이 있었을 정도로 엄청 인기 있는 립스틱인데요. 베이스로 바르기도 적당하고, 단독으로 바르기도 부담없는 컬러감으로 여리여리한 감성을 뽐내기 최고죠!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N1966

입생로랑 아이코닉 립스틱, 루쥬 쀠르 꾸뛰르는 보이는 그대로의 선명한 발색과 70% 케어 성분으로 편안함을 선사하는 제품인데요. 대담한 애티튜드로 스스로를 정의하는 YSL 여성들을 위한 아이코닉 립스틱 이죠. 1966 컬러는 얼굴을 화사하게 해주는 번트 레드 컬러로 딥하면서 느낌있는 립으로 연출되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가을 뮤트의 경우 그라데이션으로 연출하면 참 좋겠어요.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