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남친룩, 필자가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은지 어느 덧 일주일이 다 되어가는 오늘입니다.

옷이날개에 처음 글을 작성한 지도 벌써 8개월이 훌쩍 지나가는데요.

제 글을 꾸준히 읽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늘 감사하고 새해복 많이받으시라는 인사 먼저 올리겠습니다. ^^

올해는 작년보다 더 좋은 정보들과 함께 보다 더 친근감 있게 다가갈 예정이니 계속해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사실 1월초가 패션세계에서는 가장 애매한 달입니다.

2021 F/W —- 2022 S/S 사이의 끝자락에 해당되는 지금 시기엔 옷을 사기에도 애매하고 너무 추운 계절이기에 코디 추천도 조금 애매해서 또 다시 어떤 정보를 제공해드려야 할지 고민하다가 결국 결론을 내렸습니다.

바로, 현재 제가 가장 만족하면서 애용하고 있는 코디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는 것인데요.

본인이 정말 자주 사용하고 애용하는 아이템들을 통한 1월 남친룩, 어떠한 아이템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할까요?



1. 일꼬르소(ILCORSO) – 디터쳐블 라이닝 구스 롱야상 점퍼



Pinterest


제가 애용하는 1월 남친룩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일꼬르소’의 디터쳐블 라이닝 구스 롱야상 점퍼’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제작년부터 정말 잘 입고 있는 최애 점퍼 중 하나인데요.

드라이 클리닝을 맡기고 이번 겨울에 다시 찾아서 입어 보았는데, 햇수로 따지면 2년 째 입고 있음에도 아직까지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 점퍼입니다.


Pinterest


디자인 적으로 보면 겉으론 야상이지만 안에는 구스다운 탈부착이 가능하고 실루엣적으로는 코트를 대체해도 될 만한 디자인입니다.


Pinterest


일꼬르소 제품을 특히 좋아하는 저이기도 하지만, 그 중에서도 이 디터쳐블 라이닝 구스 롱야상 점퍼를 1월 남친룩으로 애용하는 이유는 바로 ‘편하다’는 점입니다.

이 ‘편하다’는 말엔 좀 여러가지 의미가 존재하지만 일단은 ‘관리’가 굉장히 편합니다.

제가 옷을 조금 헙하게 입어서 이 점퍼 역시 일반 패딩처럼 구겨서 던져 놓고… 대충 관리하기 일쑤였는데 2년이 지난 지금에도 옷의 퀄리티가 그다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MUSINSA


모 57%, 나일론 43%으로 구성되어 있는 겉감 원단이라 그런지, 착용 시 옷에 구김이 그렇게 많지 않고 촉촉한 촉감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구스다운 탈부착이 가능한 안감은 한겨울은 물론, 봄과 가을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에 실용성에서도 1월 남친룩으로 아주 괜찮은 점퍼라고 생각합니다.

관리 뿐만 아니라 코디까지 매우 간편한 제품으로 현재 무신사에서 무려 52% 할인 된 가격인 126,928 ~ 138,72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재고가 95사이즈 밖에 없는 것으로 나타나서 사이즈에는 제약이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머플러 코디 방법 쉽게 따라하기!
남자 겨울 코디 모음, 3가지만 참고해볼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