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겨울 데일리룩, 혜리의 패션 알아보기

겨울 데일리룩, 혜리의 패션 알아보기

겨울 데일리룩, 예능이면 예능, 연기면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펼치는 그녀는 이미 매력덩어리로 유명한데요! 귀여운 동안 외모와 뛰어난 입담,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혜리죠. 센스 있는 사복 패션까지 갖추며 워니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는데요.

수수하면서도 세련된 데일리룩으로 사랑받는 그녀는 겨울 필수템인 패딩이나 코트, 블라우스, 머플러를 활용한 느낌있는 데일리룩을 보여주는데요.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혜리의 데일리룩을 소개해볼게요.

겨울 데일리룩 – 01. 혜리의 코트 코디

겨울 데일리룩 - 01. 혜리의 코트 코디
출처: 혜리 인스타그램

얼죽코라면 무조건 참고해야 할 혜리의 코트 스타일링! 그녀는 연청 팬츠와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여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요. 겨울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코트를 꾸안꾸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다면 혜리처럼 무심하게 데님팬츠와 스커니즈를 매치해보세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답니다.

겨울 데일리룩 – 02. 혜리의 블라우스 코디

출처: 혜리 인스타그램

여성스러운 스타일링도 찰떡인 혜리!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내는 그녀인데요. 쇄골 라인이 돋보이는 옐로우 블라우스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코디에요. 가끔은 무채색 코트에 차분한 듯 화사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생기있는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한 블라우스에 니트베스트나, 자켓을 매치하고 그 위에 코트나 패딩으로 레이어드하는 것도 멋스러운 코디방법이랍니다.

03. 혜리의 겨울 패딩 코디

출처: 혜리 인스타그램

올 겨울 유행인 바라클라바와 핑크 숏패딩을 착용한 혜리!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요. 겨울에 빠질 수 없는 보온템이면서도 멋스럽게 활용 가능한 두 아이템이죠. 잦은 한파에 보온과 멋 두가지를 챙기고 싶다면 패딩과 바라클라바 스타일링 어떨까요?!

겨울 추위에 꼭 필요한 패딩을 고를 때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이 좋답니다. 또한,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서 볼륨조절이 가능한 패딩은 데일리룩이나 캐주얼 차림 등 다양한 룩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04. 혜리의 머플러 코디

출처: 혜리 인스타그램

요즘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이에요. 과하지않으면서도 자연스러워서 더욱 눈길이 가는데요. 혜리는 포근한 카디건에 체크 패턴 머플러를 매치해 따뜻하면서도 큐트한 룩을 보여줬어요. 머플러는 밋밋한 겨울룩에 포인트주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특히 그녀가 선택한 머플러처럼 패턴이 돋보이거나, 컬러감이 있는 것을 활용한다면 어느 아우터에서도 센스있는 스타일링이 될거에요.

▶겨울철 프릴 아이템, 프릴니트 어떤게 있을까?

▶여배우 고민시의 겨 룩의 잇아이템은 무엇일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