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보습관리, 5가지 오일로 촉촉하게!

겨울 보습관리, 5가지 오일로 촉촉하게!

겨울 보습관리, 겨울철 온도 때문에 들뜨고 푸석한 피부에는 어떤 스킨케어 솔루션이 필할까요? 거기에 답은 ‘오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일은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더해줘서 수분이 증발해주는 것을 막아주고, 건조함을 방지해주며 영양까지 채워주기에 피부유수분밸런스를 맞춰준답니다. 오늘은 오시스윙에서 겨울철 피부고민을 해결해줄 페이스오일을 소개해볼게요.

겨울 보습관리 – 01. 티트리오일

겨울 보습관리 더 바디샵 '티트리 오일'
더 바디샵 ‘티트리 오일’

티트리는 정화능력이 뛰어난 허브의 한 종류에요. 세균이나 박테리아 등에 의한 감영증상에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살균작용에도 효과적이지만, 자극성이 강해서 원액을 희석시키는 것이 좋아요.

  • 에디터 추천 오일) 더 바디샵 ‘티트리 오일’

과도한 유분을 조절하여 건조하지 않게,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스 오일이에요. 티트리 오일 15%를 희석한 제품으로 트러블을 예방하고 완화해주는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랍니다.

겨울 보습관리 – 02. 아르간 오일

겨울 보습관리 닥터헤디슨 아르간 오일
닥터헤디슨 아르간 오일

아르간 열매는 신의 열매라고 불릴정도로 오래전부터 피부 질환을 치료해주고, 피부를 윤택하게 만드는것으로 사용되어오고 있는데요. 오메가3, 오메가6 등의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E로 구성되어있어서 건조한 피부에 보습효과가 탁월하죠. 입자가 작아 모공을 막지 않고, 금방 스며들어 지성피부에도 좋은 페이스 오일이랍니다.

  • 에디터 추천 오일) 닥터헤디슨 아르간 오일

순수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닥터헤디슨 아르간오일은 계면활성 작용으로 피부 장벽 강화와 탄력을 제공해주고, 공기 중의 수증기를 빨아들여 뛰어난 보습효과를 준답니다. 보습으로 인한 피부광채로 윤기가 흐르는 피부의 광택감을 선사해줘요.

03. 로즈힙 오일

아로마티카 '로즈힙 오일'
아로마티카 ‘로즈힙 오일’

들장미의 열매인 로즈힙은 향기로운 향을 갖고 있는 허브인데요. 레몬의 20배 이상에 달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있어서 피부 본연의 재생능력을 촉신시켜 탄려고가 미백에 효과적이에요. 기미나 주근깨, 잡티를 제거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줘요.

에디터 추천 오일) 아로마티카 ‘로즈힙 오일’

로즈힙 열매를 냉압착 추출하여 고유의 붉은색을 지닌 유기농 오일로 비타민A와 오메가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공급에 효과적이에요. 특히나 예민하고 연약한 피부에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에요.

04. 호호바 오일

알티야 오가닉스 호호바오일

에디터 추천 오일) 알티야 오가닉스 호호바오일

피부 표면에 겉돌지 않으면서 끈적임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꿔주는 제품이에요. 불가리아 로즈밸리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호호바를 사용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 겨울 신상 스킨케어 화장품 보러가기

▶ 페이셜 오일 사용하는 방법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겨울 보습관리, 5가지 오일로 촉촉하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