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OSISWING

연애프로그램에 과몰입 중인 당신에게 추천하는 연애 리얼리티

지난 2018년 예능가를 강타했던 비연예인 연애 리얼리티 예능들이 다시 한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카카오TV ‘체인지데이즈’와 티빙 ‘환승연애’는 연애 리얼리티 부활의 신호탄이었고, 요즘 화두로 떠오른 솔로지옥이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죠. 앞서 언급한 프로그램은 모두 수천만뷰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와 달리 파격적인 구성을 접목해 MZ세대의 연애관을 과감하게 보여준 점이 인기 포인트가 되었죠. 연애 프로그램에서 헤어나올 수 없다면, 좀 더 신선하게 돌아온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시스윙에서 당신에게 추천하는 연애 리얼리티를 만나보세요.

투 핫! 시즌3

솔로지옥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이죠. 바로 투핫인데요. 투핫은 여러 나라에서 온 10인의 싱글들이 휴양지 섬에 모여 연인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화끈해지는 19금 연애 리얼리티 쇼 투핫3는 역대 최대 상금을 걸었는데요. 뜨거운 태양아래, 환상적인 섬에 모인 핫한 남녀들! 하지만 스킨십을 할때마다 공동 상금이 차감되는 가혹한 룰이 적용되며 프로그램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어마무시한 상금을 얻고 싶다면, 금욕을 필수입니다.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가 보고 싶다면, 투핫3는 어떨까요?

홀인러브

2021년은 골린이 열풍으로 뜨거웠죠? 이를 증명하듯 국내 최초 골프를 매개로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탄생했는데요. 홀인러브는 여섯 명의 남녀가 요즘 대세 스포츠인 골프라는 공통 매개체를 통해,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을 그려내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5일간 합숙하며 골프 라운딩은 물론, 다양한 커플 데이트를 하며 청춘남녀들의 감정선을 그대로 드러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핫한 골프에 사랑을 담은 홀인러브는 총 14회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러브 마피아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까지 총 12명의 일반인 출연자가 커플 지원금 1,000만원을 놓고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입니다. 작년 12월 25일 베일을 벗어 연애 프로그램 마니아들의 소소한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싱글들 사이 커플이 숨어 들어가 대놓고 시청자를 속이는 구성은 더욱 아찔함을 배가 시키고 있는데요. 고도의 심리 게임이라는 연애 예능 필수 공식을 더했고, 수려한 외모의 참가자들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