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1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패션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여러분들 앞에 찾아왔습니다.

이제 진짜 봄이 찾아오고 있죠? 달력상으로는 봄이 찾아오고 있는 건 맞는데 체감상으로는 너무 한겨울이다 보니 어떤 옷을 구비해야 할지 정말 많은 고민이 되실 겁니다.


핀터레스트


우리가 옷을 구매할 때 가장 실패 확률이 높은 계절이 바로 봄과 가을인데요.

그래서 지금과 같은 시기에 우선적으로 구매해 놓으면 좋을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 이 글을 통해 봄 시즌 우선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제품들을 참고하시면 봄 쇼핑 실패 확률을 확 줄어들게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출발해볼까요?


# 1. 니트의 사이즈



핀터레스트


우선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들은 가을 필수 아이템들과 겹치는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건 오직 디자인이 겹칠 뿐 두께감과 소제감에선 많은 차이를 보이는데요.

봄과 가을에 아이템을 초이스 할 때의 공통점이라면, 그 다음 계절까지 뽕 뽑을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해야 된다는 부분이겠죠?


핀터레스트


그래서 가장 먼저 추천해드리고자 하는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은 바로 ‘오버 니트’입니다.

역시 봄 남친룩에는 니트를 절대 제외할 수가 없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께서 이미 겨울철에 니트류 제품을 하나씩 다 구비해두고 계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여기서 짚고 가야 할 점은 바로 봄 니트와 겨울 니트는 약간의 차이를 보인다는 부분입니다.
겨울 니트 같은 경우에는 원탑이 아닌 이너로 활용해야 하기 때문에 핏감이 스탠다드나 슬림핏이 많습니다.

하지만 봄에는 이너용이 아닌 원탑용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얇지만 핏감이 오버해서 원탑으로 사용 가능하면서 밑단이 조금 짧은 오버 니트를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왜 밑단이 짧은 제품이 좋냐고 물으신다면, 원탑용으로 활용해야 하는 니트인 만큼 레이어드가 보인다던지 포인트를 줘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밑단이 크롭한 니트를 추천드립니다.



# 2. 니트의 종류



니트의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데 어떤 니트를 구매해야 되냐고 물으신다면, 봄을 대비해야 하는 간절기 니트이기 때문에 비싼 가격? or 비싼 원단? 필요 없습니다.

계절이 짧은 만큼 합성섬유 혹은 폴리 같은 재질로 이루어진 가성비 니트면 충분합니다.


무신사


기본 니트를 많이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포인트가 새겨져 있는 라운드 니트를 구매하시면 봄에 원탑으로 활용하기가 굉장히 용이합니다.


무신사


그리고 꼭 이렇게 라운드 디자인으로 국한되지 않아도 니트 소재를 갖고 있는 약간 오버한 실루엣을 가진 상의라면 뭐든지 가능합니다.

집업 니트나 라운드 가디건과 같이 니트 소재로 되어 있는 상의라면 충분히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니트를 1순위로 뽑았습니다.

단, 반폴라 니트의 경우 여름으로 향하는 봄 계절엔 다소 부적합하다는 점을 말씀드리며 2편에 이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2편
새해 남자 관리 방법 무엇이 우선일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6 thoughts on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1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