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봄 향수 추천 BEST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봄날 진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기 위한 여자 봄 향수 추천 제품 두 가지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일반적으로 구입 후 꾸준히 잘 쓰게 되는 제품과 생각보다 본인의 취향이 아니라 손이 잘 가지 않는 제품이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자연스럽게 손이 가는 향 or 접근성이 좋아 시향과 구매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기준으로 잡았으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GABRIELLE CHANEL Eau De Parfum (가브리엘 샤넬 오 드 퍼퓸)



핀터레스트


정말 다양한 향수 제품들이 존재하지만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자 하는 향수는 2017년 유명 조향가 Olivier Polge(올리비에 폴주)가 만든 GABRIELLE CHANEL Eau De Parfum(가브리엘 샤넬 오 드 퍼퓸)입니다.

기존의 샤넬 제품을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이 향수에서 분명 ‘샤넬치고 무겁지 않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샤넬을 떠올렸을 때 ‘진하고 파우더리하면서 무거운’ 느낌이 먼저 들기 마련인데 이 향수는 비교적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샹스와 같이 더 가벼운 라인도 버젓이 존재하지만, 어느정도 프리미엄을 유지하되 무겁지는 않은 향, 즉 봄에 뿌리기 참 좋은 고급진 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첫 향은 가벼우면서도 가볍지 않은 자몽 만다린의 시트러스함으로 시작됩니다. 고급스러움, 진중함을 유지하고자 어느정도 절제를 하는듯한 향, 즉 그렇게 가볍지 않다는 향으로 볼 수 있는데요.

‘상큼한 자몽향에 파우더리한 느낌을 가미해서 럭셔리하게 표현했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20대부터 30대 여성분들에게 매치가 잘 되고 특히 공기 중에 퍼지는 이 가브리엘 향은 주변에 있는 남성분들에게 매력을 어필하기 아주 좋은 향으로 평가받는 여자 봄 향수 추천 제품입니다.



2. Prada Candy Florale Prada EDT (프라다 캔디 플로랄 오 드 뚜왈렛)



핀터레스트


두번 째로 소개해드릴 여자 봄 향수 추천 제품은 Prada Candy Florale Prada EDT(프라다 캔디 플로랄 오 드 뚜왈렛)입니다.

2014년 조향사 Daniela (Roche) Andrier(다니엘라 앤드리어)에 의해 완성된 제품으로 첫 향이 위에 소개해드린 가브리엘과 조금 비슷하다고 느껴질만큼 고급스러움을 자랑합니다.

물론 그 정도는 약간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설명을 보면 ‘캔디 아이스크림의 향을 플로럴 느낌, 꽃다발의 느낌으로 만들어냈다’라고 하는데 사실 캔디 느낌은 크게 와닿지 않으며 달콤한 플로럴 향이 주라고 보시면 됩니다.


핀터레스트


첫 향은 꽤나 달콤한 슈가 파우더 느낌으로 출발하다가 점점 꽃향기가 느껴지면서 사향과 베조인이 마무리를 지어줍니다.

설명에 적혀있는 캔디느낌을 표현해내기 위한 허니향과 카라멜향들이 들어있어 첫향에 달콤함을 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가브리엘과 거의 비슷한 무게감을 지니고 있지만 조금 더 가볍다고 보시면 될 것 같으며, 마찬가지로 20대부터 30대의 여성분들에게 매치가 잘 되는 달콤한 피오니 향을 지닌 여자 봄 향수 추천 제품입니다.



여자 중단발 헤어스타일 2탄 매력적인 스타일링방법
여자 중단발 헤어스타일 1탄, 올 겨울에 도전해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여자 봄 향수 추천 BEST 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