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모닝 루틴 사소하지만 철저하게 – 2편

1편 링크 – (남자 모닝 루틴 사소하지만 철저하게 – 1편)


지난 시간 알람부터 물 마시기, 아침운동까지의 남자 모닝 루틴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은 이에 이어 어떠한 과정을 통해 상쾌한 남자의 아침을 만들 수 있는지 곧바로 파해쳐보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4. 샤워 하기



핀터레스트


30분 간의 아침 운동이 끝났으면 바로 씻으러 욕실에 갑니다.

땀이 어느정도 나기 때문에 양치질을 먼저 하는 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양치질을 하는 것도 좋다고 하지만 앞선 세 과정을 거친 후에 입안을 깨끗히 해주면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입을 행구고 난 직후엔 세안을 시작하는데요. 저와 같은 경우 건성 피부이기 때문에 물로만 하는 편이에요.
아침에 빡세게 폼클렌징을 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가 더 땡기기 때문에 물로만 세안을 합니다. 시간 역시 단축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후 샤워하는 과정은 누구나 똑같겠지만, 저는 겨울이 아니면 아침에 ‘찬물’샤워 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5. 수분 크림 바르기



핀터레스트


다시 화장대에 도착했다면 수분 크림을 발라주면 됩니다. 건성 피부가 아니신 분들은 올인원 하나만 딱 발라줘도 무방하지만, 저는 건성 피부 이기 때문에 기본적인 수분크림 하나만 딱 바르는 편입니다.

수분이 진짜 많은 수분크림을 발라주면 하루종일 촉촉한 느낌을 들게 하겠죠? 만약 조금 중요한 날이라고 생각이 들면, 여기에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발라주기도 합니다.


6. 아침 식사



핀터레스트


그렇게 머리를 말리고 식탁에 앉으면 딱 한 시간 정도 지나 있는데요.
아침엔 간단하게 챙겨 먹는 것이 좋다고들 하죠? 견과류와 단백질 시리얼을 먹습니다.

아침에 가볍게라도 식사를 챙겨먹는 것이 중요한 이유가 컨디션을 좌우하기도 하고 든든한 에너지가 생기는 데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겠죠? 아침을 먹으며 휴대폰으로 오늘의 날씨나 뉴스나 이슈 등을 확인합니다.

아침을 안 먹고 점심 식사까지 기다리기란 계속 되는 배고픔의 반복이기 때문에 꼭 식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7. 출근 준비



핀터레스트


다시 들어와서 옷을 입고 출근 준비를 시작합니다.

보통 그 전 날에 다음 날 입을 옷을 정리하는 편이기 때문에 당일 아침에는 그냥 입기만 하면 됩니다.

만약, 결정장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미리 미리 출근룩을 정하는 습관을 들여 아침 시간 단축에 큰 도움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자 이렇게 남자 모닝 루틴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떠셨나요? 누구나 알 것 같긴 하지만 미세한 디테일이 하루 컨디션을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일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남자 모닝 루틴 1편, 2편 적극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환절기 피부 관리 두 가지 참고하기!
남자 수트 셋업 스타일링 브랜드 추천!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남자 모닝 루틴 사소하지만 철저하게 – 2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