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 없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 – 1편

안녕하세요. 비가 내려서 그런지 굉장히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오늘입니다.
하지만 다음 주부터는 본격적으로 따뜻해진다고 하니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봄날을 대비하여 호불호 없이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를 준비해봤으니 이미 집에 비슷한 제품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런 식으로 코디하셔도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럼 바로 남자 봄 아우터 코디 모음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블랙 스웻 자켓 #1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는 ‘토피’의 ‘에센셜 카라 스웻 자켓’을 활용한 남자 봄 아우터 코디입니다.

일꼬르소의 오버핏 실크 카라 라운드 니트가 레이어드 되었고 무탠다드 크롭 크림팬츠와 첼시부츠가 매치된 모습인데요. 더욱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트릴리온 크로스백이 더해진 듯 합니다.

스웻 자켓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무드를 댄디하게 풀어주면 충분히 깔끔하면서도 스웻 자켓의 소재를 활용해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로스백의 포인트를 활용해주면 더욱 꽉 차 보이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2. 블랙 스웻 자켓 #2



핀터레스트


토피 에센셜 카라 스웻 자켓을 활용한 두 번째 남자 봄 아우터 코디입니다.

스웻 자켓 본연의 무드를 살려주기 위해서 팬츠는 스웻 와이드팬츠가 사용되었고 스트링을 활용한 조거팬츠로 실루엣을 빼준 모습인데요.

마치 한 벌 같은 스웻 셋업 코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조거로 빼서 스트릿한 느낌이 더욱 강하게 들게끔 연출되었고 크로스백, 조거 두 개의 포인트로 더욱 심심하지 않은 코디 셋업이 연출 된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포인트가 너무 많다고 생각 되시면 이렇게 스트링을 풀어서 벌룻 핀감으로 실루엣을 주어도 깔끔하게 연출이 됩니다.



3. 카키 숏 퀼팅 자켓 #1



핀터레스트


이번엔 ‘꼬모니노즈’의 ‘숏 퀼팅 자켓’을 활용한 남자 봄 아우터 코디입니다.

먼저 오버핏의 화이트 기본 셔츠를 매치한 후 백색의 기본 라운드 니트를 위에 입은 모습입니다.
셔츠를 입을 땐 안에 흰색 티셔츠는 벗고 입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의는 페이탈리즘의 생지데님과 빈티지한 느낌의 더비를 매치한 후 꼬모니노즈 숏 퀄칭 자켓을 걸쳐주기만 하면 코디가 끝납니다.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하게 마무리를 하기 위해 사첼백을 매치했고 카라부분의 블랙 포인트를 가방과 신발에 통일하여 포인트를 더한 모습입니다.

비즈니스룩 및 남친룩으로 제격인 남자 봄 아우터 코디입니다.
2편에 이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호불호 없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 – 2편
남자 수트 셋업 스타일링 브랜드 추천!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3 thoughts on “호불호 없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 – 1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