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호불호 없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 – 2편

1편 링크 – (호불호 없는 남자 봄 아우터 코디 – 1편)


지난 시간 ‘꼬모니노즈’의 ‘숏 퀼팅 자켓’을 활용한 카키 숏 퀼팅 자켓 #1을 마지막으로 도합 총 세 개의 남자 봄 아우터 코디를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곧바로 카키 숏 퀄팅 자켓 #2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남자 봄 아우터 코디 모음을 파해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봄철 옷장 대비가 급하신 분이라면 이번 편까지 주의 깊게 지켜보며 고민되던 부분들을 하나 하나 없애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자 봄 아우터 코디 2편 바로 출발해볼까요?


4. 카키 숏 퀄팅 자켓 #2



핀터레스트


숏 퀄팅 자켓의 두 번째 코디는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을 주기 위해 니트조끼를 레이어드 하였고, 마찬가지로 캐주얼한 느낌과 부드러운 색감 포인트를 위해서 크림팬츠와 컨버스하이로 마무리 한 모습입니다.

그 다음 마지막으로 자켓을 걸쳐준 후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또 하나의 남자 봄 아우터 코디가 완성됩니다.

살짝 색감이 화이트 계열이어서 자칫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사계절 중 봄 만은 이렇게 밝은 컬러를 도전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좀 더 포멀하게 입으시려면 니트를 넣어입기 한 후 로퍼를 신는 것도 좋겠죠?



5. 블랙 포켓 블루종 #1



핀터레스트


이번엔 ‘파르티멘토’의 ‘스트럭처 포켓 블루종’을 이용한 첫 번째 남자 봄 아우터 코디입니다.

아주 정석적으로 와이드 핏의 중청데님과 컨버스를 매치한 후 크로스백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인데요.

그 누가 봐도 절대 호불호가 있을 수 없는 오버 핏감의 자켓 코디가 완성되었으며, 포인트 있는 신발이 있다면 취향에 맞게 포인트를 주기 아주 좋은 룩입니다.

꾸안꾸 느낌으로 입기 좋은 기본 데일리룩입니다.



6. 블랙 포켓 블루종 #2




핀터레스트



두 번째 코디는 트릴리온 보트 자수 옥스퍼드 셔츠를 레이어드 해주고 그 위에 ‘스트럭처 포켓 블루종’을 매치해준 룩인데요.

하의는 와이드 슬랙스와 뉴발란스 933으로 마무리 하였고, 에코백과 모자로 포인트를 더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랙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코디여서 다소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에 모자를 쓰면 좋지만, 모자가 어울리지 않는다면 사진과 같이 가방에 묶어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호불호 없고 포인트까지 줄 수 있는 룩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1편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