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봄 스타일링, 봄패션 데일리룩 핑크룩 이렇게!

봄 스타일링, 봄패션 데일리룩 핑크룩 이렇게!

봄 스타일링, 곧 다가오는 따스한 봄! 현재 쌀쌀한 날씨 때문에 겨울이 계속 될 것 같지만, 화사한 봄이 한발짝 앞으로 다가왔어요. 봄하면 떠오르는 컬러는 많지만 그중에 단연 핑크는 빼놓을 수 없죠. 따사로운 핑크빛 스타일링을 오시스윙에서 소개해요.

봄 스타일링 – 01. 톤온톤

봄 스타일링 - 01. 핑크 톤온톤
핀터레스트

핑크컬러는 러블리하게만 느껴지지만,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냐에 따라 여러가지 분위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데요. 파스텔 핑크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로맨틱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비비드한 핑크를 매치하면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코디를 할 수있죠. 특별한 날엔 핑크컬러로 화려하게 활용해보세요.

김나영처럼 핫핑크 니트에 핑크 하운드 체크 팬츠, 핑크 스니커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과감하게 매치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이때 다른 아우터나 액세서리는 차분하면서 심플한 분위기로 매치하는 것이 핑크룩의 포인트랍니다.

봄 스타일링 – 02. 포인트 아이템

평소 베이직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핑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해요. 이너로는 베이직한 스웨트 셔츠에 화사한 핑크 컬러 가디건을 레이어드하고, 파스텔 톤의 미니백으로 트렌디함은 물론 컬러 포인트도 딱이죠.

핑크컬러를 원포인트를 주었다면, 나머지는 블랙 화이트 등 모던한 컬러를 사용하는거죠. 주얼리나 신발 등 액세서리는 최대한 미니멀하게하여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세요.

03. 핑크 가디건

차정원

차분한 색상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배우 차정원처럼 라벤더 핑크를 추천해요. 헤어밴드, 진주 네크리스 등 클래식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좋답니다. 블랙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소화하거나, 미디 길이 스커트를 더하면 우아한 룩이 완성된답니다.

04. 니트 짚업

조이

몸에 꼭 맞는 니트 짚업을 니트톱으로 연출한 조이! 경쾌한 핑크 컬러 짚업에, 데님팬츠 조합은 절대 실패할 리 없는 조합이죠. 룩에 감도를 높여주면서 생기를 불어넣어주기까지!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더한 액세서리 매칭도 좋아보여요.

05. 블록 니트 톱

모델 송해나

슬리브 라인에 더해진 커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록 니트톱은 어떤가요? 길이가 다소 짧은 크롭톱에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매치해 다리도 길어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요. 모델 송해나처럼 아래로 내려갈수록 퍼지는 벨보텀 팬츠를 입을 때 참고해보세요!

여기까지 6가지의 핑크 스타일링을 알아보았어요! 보기만해도 봄이 떠오르는 핑크,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서 화사한 핑크 컬러로 하루에 활력을 불어넣어보시면 어떨까요?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거에요.

▶애슬레저 룩 코디, 더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 봄에 어울리는 핑크룩 더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