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미니백 추천, 작은 가방이 이렇게 이쁘다니!

여성 미니백 추천, 작은 가방이 이렇게 이쁘다니!

여성 미니백 추천, 미니백의 전성기는 시들지가 않는 것 같아요. 작은 몸통이지만 수납은 물론이고 패션의 포인트도 되는 미니백은 봄 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이죠.

봄나들이할 때 휴대폰이나 립스틱 정도만 넣어 간편하게 들고 나가기 좋아요. 올해에는 크기가 더 작아진 마이크로 미니백까지 인기몰이 중인 미니백부터, 코디까지 알아볼게요.

여성 미니백 추천 – 01. 끌로에 & 스텔라 매카트니 & 셀린느

여성 미니백 추천 끌로에 &스텔라 매카트니 & 셀린느
끌로에 &스텔라 매카트니 & 셀린느

휴대폰과 지갑만 간신히 들어가는 다양한 컬러의 초미니백이 패션 브랜드의 런웨이를 장식했어요. 미국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에밀리가 다양한 미니백을 착용하고 나와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졌죠.

실용성 보다는 브랜드의 감성을 보여주는 액세서리고 마케팅하고 있는데요. 끌로에는 손잡이의 가죽 꼬임 장식이 돋보이는 단단한 박스백을 선보였어요. 손에 쥘 수있는 다홍색 미니 백으로 밋밋한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답니다.

또한 스텔라 매카트니도 테두리를 금속 체인으로 장식한 클러치를 내놨으며, 셀린느는 검은색 마이크로 미니백을 출시했어요.

여성 미니백 추천 – 02. 차정원의 미니백

여성 미니백 추천 차정원
차정원

진갈색 셔츠에 아이보리 컬러 니트, 브라운 미니백까지 톤온톤 스타일링의 정석을보여준 차정원! 손바닥 만한 사이즈에 손잡이가 포인트는 백은 토트백, 크로스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03. 르메르 크루아상백

르메르는 스테디셀러인 크루아상백에서 모티브를 얻은 ‘크루아상 코인 펄스’를 선보였어요. 양가죽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데요. 매일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크기의 제품으로 파우치로도 활용할 수 있죠. 다크 초콜릿, 베이지, 카키 블랙 등으로 출시돼었는데 일부 색상은 이미 판매율 50%를 넘었다고하네요.

04. 블랙핑크 지수 미니 하트 크로스백

여성 미니백 추천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패션에 포인트와 귀여움을 높여준 블랙핑크 지수의 미니 하트 크로스백이에요. 지수처럼 가방을 앞으로 착용하여 러블리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이겠네요. 가방에 키링이나 백참 등을 달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자크미쉬의 ‘르 치키토 백’은 작은 사이즈에 선명한 색감을 입힌 디자인으로 인기가 치솟고있어요. 샤넬은 네 가지 미니백 세트를 한정판으로 출시해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답니다. 블랙과 핑크 두가지로 고가임에도 인기가 높아요.

과거 미니백은 주로 손에 가볍게 드는 디자인이었다면, 최근엔 힙색이나 패니백 등 벨트를 이용한 미니백도 많이 나오고 있어요. 미니백은 편안한 조거팬츠에 잘 어울리고, 발목까지 로브 코트와 매치해 포인트를 줄 수도 있답니다.

▶ 스타들이 픽한 명품미니백 추천

▶ 더 많은 2022 뉴 백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