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톤업 베이스 추천,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톤업 베이스 추천,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톤업 베이스 추천,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많은 제품 중에 톤업베이스는 빠질 수 없는 화장품이죠! 지금 만약 피부톤이 칙칙해서 어떤 화장품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오시스윙에서 알려드리는 톤 업 베이스에 주목하세요!

톤업 베이스 추천 – 01. 페리페라 밀크 블러 톤업 #04 글로우

톤업 베이스 추천 페리페라 밀크 블러 톤업 #04 글로우
페리페라 밀크 블러 톤업 #04 글로우

에멀션 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스며들어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제품이에요. 소이밀크, 오트밀 등으로 만든 클린 밀크를 주성분으로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답니다. 생기가득한 반사판을 장착한듯 수분을 충전해주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톤업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톤업 베이스 추천 – 02. fmgt 스킨필터 베이스

fmgt 스킨필터 베이스

피부톤과 결을 한번에 보정할 수 있는 톤업메이크업 베이스에요. 복숭앗빛 크림이 얼굴에 밀착해 생기를 더해주고 모공을 자연스럽게 가려주어 필터효과를 주는 듯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답니다. 피부 안에서 나오는 광채를 느낄 수 있어요.

03. 글린트 바이 비디보보 톤업크림

글린트 바이 비디보보 톤업크림

우윳빛 텍스처로 소량만 발라도 확실한 톤업 효과를 볼 수있는 제품이에요. 휴대폰 액정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인데요.
수분크림을 펴 바른듯 촉촉하게 스며들어 바르는 즉시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며, 화이트닝 성분이 맑은 피부톤 관리에 도움을 준답니다.

04. 숨37° 타임 에너지 대즐링 베이스

숨37° 타임 에너지 대즐링 베이스

미세한 2가지 펄입자를 혼합하여 피부속부터 배어나오는 은은한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메이크업 베이스처럼 바르거나 파운데이션에 섞어 원하는 만큼 윤기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 톡톡 두드려주면 바로 수분감이 차오르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어요.

05. 에이지투웨니스 비타 브라이트닝 톤업크림

에이지투웨니스 비타 브라이트닝 톤업크림

수분이 풍부한 스킨컬러의 크림으로 피부 상태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어요. 핑크빛 베이스로 톤 보정에 도움을 주고, 가볍고 얇게 밀착된답니다.

비타민나물 추출물 베이스에 V10 콤플렉스와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가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답니다. 답답한 없이 건강하고 생기있게 피부표현을 할 수 있어요.

06.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

에스쁘아 피치 스킨 피팅 베이스

피부 톤에 상관없이 생기 있고 건강한 안색을 표현해주는데요. 민감해진 피부에도 저자극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라마이드 시카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랍니다. 촉촉하고 가벼운 톤업베이스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 얼굴에 바르는 콜라겐, 탱탱한 아기피부를 위한 팁

▶ 맥 핑크 톤업효과 ‘라이트풀 c3’ 제품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