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개강 코디, 보다 네츄럴하게

안녕하세요. 어느 덧 3월이 훌쩍 다가왔는데요. 3월하면 떠오르는 게 딱 개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20대 남성분들을 위해 쉬우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남자 개강 코디에 초점을 두고 준비해봤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남자 개강 코디 시작해볼까요?


1. 바시티 윈드 자켓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입니다. 바시티 윈드 자켓에 후드집업을 레이어드하고 벌룬핏 팬츠에 덩크 범고래로 마무리해준 남자 개강 코디 코디입니다.

요즘 하나쯤 다 있으실 만한 아이템이 바시티 자켓인데 두꺼운 소재가 아닌 윈드브레이커 자켓 소재로 가볍게 매치해준 모습입니다.


핀터레스트


전체적인 컬러감이 블랙 앤 화이트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상당히 적고 더워지면 후드를 떼어내고 입음으로써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캠퍼스룩이 완성됩니다.



2. 라운드 니트 가디건



핀터레스트


두 번째 룩입니다. 라운드 니트 가디건 안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크롭 크림팬츠와 독일군 슈즈로 마무리해준 남자 개강 코디입니다.

전형적인 캐주얼 남친룩 코디라고 볼 수 있는데요. 너무 꾸민 것 같은 느낌도 적고 깔끔한 셔츠와 가디건 상의에 에코백, 모자로 포인트를 줘서 캐주얼한 무드를 자랑하는 모습입니다.

피부톤이 밝으신 분들이나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남친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남자 개강 코디입니다.



3. 자수 아노락



핀터레스트


세 번째 룩입니다. 자수 포인트가 있는 아노락에 하의는 와이드 연청 데님과 노란색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준 남자 개강 코디입니다.

아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꾸안꾸 느낌이지만 너무 심심하지 않은 포인트까지 가미된 룩인데요.

아노락과 트레이닝복의 매치도 좋지만 이렇게 연청 와이드를 매치해주고 자수포인트와 색을 맞춘 신발에 포인트를 줘서 안정감 있으면서도 센스 있는 코디가 연출된 모습입니다.

가볍지만 포인트 있게 입기 좋은 룩을 찾고 계신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검정 레더 자켓



핀터레스트


네 번째 룩입니다. 검정 레더 자켓에 그레이 색상의 카라 니트를 이너로 매치하고 하의는 흑청 데님과 첼시부츠로 마무리해준 남자 개강 코디입니다.

카라 니트와 첼시부츠를 매치해서 무드를 단정하게 한 후 레더 자켓과 바지 밑단에 둔 채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 크로스백 디테일 포인트로 마무리한 모습입니다.

이 코디는 한껏 멋을 부리고 싶을 때 입으면 좋을 만한 코디로 금요일에 입기 아주 적합하겠죠?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옷 가성비 브랜드 추천!
남자 봄 크림팬츠 코디로 화사함을 더해보자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남자 개강 코디, 보다 네츄럴하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