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캠퍼스룩, 부드러우면서 프레쉬하게

안녕하세요. 새학기가 봄바람을 타고 시작한 요즘, 저번 남자 개강 코디(링크)에 이어 남자 봄 캠퍼스룩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호불호 적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룩들을 준비해봤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남자 봄 캠퍼스룩 바로 시작해볼까요?


1. 코듀로이 자켓



핀터레스트


첫 번째 룩입니다. 코듀로이 자켓에 이너를 흰색 카라 니트로 매치하고 크롭한 크림 팬츠에 베이지색 스니커즈로 마무리해준 남자 봄 캠퍼스룩입니다.

이전 남자 개강 추천코디에서 보여드렸던 느낌과는 완전 다른 맛의 캠퍼스룩인데요. 뉴트럴 컬러들을 활용해서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으로 연출된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핏을 내서 잘 입으시면 엄청 고급스럽게 느껴질 만한 룩이기 때문에 가볍게 멋 내고 싶을 때 입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피부톤이 밝은 분께 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남자 봄 캠퍼스룩입니다.


2. 단가라 + 후드



핀터레스트


두 번째 코디는 오버한 단가라 니트에 후드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한 후 와이드한 스웻 팬츠에 뉴발란스 993으로 마무리해준 룩입니다.

늘 똑같은 셋트같은 스웻 셋업에 지치셨다면 이렇게 포인트가 있는 니트를 후드 티셔츠 밖으로 입어주시는 건 어떨까요?

심심한 스웻 셋업에 포인트를 줘서 꾸안꾸지만 포인트가 확실한 코디를 연출한 모습입니다.

편하기도 하고 은근 따뜻하기도 할 남자 봄 캠퍼스룩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입기에도 나쁘지 않은 코디라고 생각이 듭니다.


3. 롱 코트



핀터레스트


세 번째 룩입니다. 그레이 색상의 롱 코트에 파스텔톤의 니트를 레이어드해주고 크롭한 슬림 데님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마무리를 지은 코디입니다.

남친룩스러움이 뚝뚝 떨어지는 색상과 아이템의 조합으로 꾸미고 싶은 날에 더욱 입기 좋은 코디인데요.

코트가 롱 하기 때문에 다리가 살짝 짧아 보일 수 있어서 크롭한 데님을 매치하고 흰색 스티커즈로 단점을 보완했다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개인적으로 3월 남친룩의 정석같은 룩이라고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4. 검정 카라 자켓



핀터레스트


마지막 룩은 스트링이 있는 카라 자켓에 흰색 롱 슬리브를 레이어드해주고 중청 와이드 데님에 나이키 덩크 로우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이 코디는 사실 말해 뭐해 코디죠? 굉장히 기본적이지만 호불호가 없는 코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링이 있는 자켓을 조여줘서 밑단에 포인트를 주고 심심할 수 있는 디자인은 크로스백으로 보완한 남자 봄 캠퍼스룩입니다.

무난하지만 호불호가 없기에 부담없이 입기 좋은 데일리룩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3편
남자 봄 필수 데일리 아이템 – 4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