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무지티 코디, 가성비 아이템 추천 – 2편

1편 링크 – (남자 봄 무지티 코디, 가성비 아이템 추천 – 1편)

안녕하세요. 이번 2편에서는 지난 시간 갓성비 무지 기본템으로 다뤘던 ‘에센셜 레이어드 롱 슬리브’의 코디 소개와 더불어 또 다른 아이템의 코디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1편을 마저 보지 못한 채 바로 2편부터 보시는 분들은 게시글 맨 위에 1편 링크를 첨부해 두었으니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남자 봄 무지티 코디 2편, 바로 시작해볼테니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 롱 슬리브 코디



핀터레스트


사실 롱 슬리브 코디는 워낙에 다양하고 어떻게 입어도 예쁘게 연출되기 때문에 딱 어떠한 코디가 정해져 있다고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기본적으로 화이트와 블랙은 사계절 내내 코디 범용성이 매우 넓은 컬러임은 분명합니다.

그래서 화이트의 경우 지금같은 봄에는 위와 같이 이너로 매치한 후 아우터를 걸쳐 손 쉽게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는데요
.
특히나 길이감이 크롭하지 않기 때문에 요즘처럼 크롭한 아우터가 트랜드일 때에는 넣입 보다는 빼입으로 입어줌으로써 레이어드 포인트도 더하실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블랙의 경우 넣입도 좋고 빼입도 좋지만 위와 같이 넣입을 함으로써 깔끔함을 극대화시키기에 아주 좋은 컬러입니다.


핀터레스트


에스프레소 브라운은 같은 계열의 색감을 가진 와이드 데님과 매치해주시면 보다 트렌디한 남자 봄 무지티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는데요.


핀터레스트


또한, 원탑으로 추천드렸던 아보카도 색상의 경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코디하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날씨가 조금 쌀쌀하다고 느껴지면 저 위에 블랙 계열의 블라우져나 가디건과 같은 아우터를 걸침으로써 또 하나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TRILLION – 프리미엄 실켓 레이어드 롱 슬리브



무신사


하지만 ‘에센셜 레이어드 롱 슬리브’처럼 폴리가 섞여있는 티셔츠들의 단점이 있다면, 원단의 통풍이 그렇게 좋지 않기 때문에 땀이 많으시거나 더위를 잘 타시는 분들께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소재라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트릴리온(TRILLION)에선 코튼 100%의 롱 슬리브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바로 ‘프리미엄 실켓 레이어드 롱 슬리브 패키지’입니다. 마찬가지로 1+1이 39,800원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개당 19,000원대의 롱 슬리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에센셜 롱 슬리브와 패턴 자체는 거의 동일하지만, 재질만 코튼 100%로 바뀐 티셔츠입니다.

기존 코튼 소재의 티셔츠들이 가진 보풀, 구겨짐 등의 단점을 어느정도 보완해 낸 이 티셔츠는 폴리가 섞인 티셔츠와는 달리, 툭 떨어지는 원단의 느낌을 살려주는 방향이기에 개인적으로 마른 분들께는 절대 추천해드리지 않고 제법 골격이 있으신 분들이 입으면 굉장히 예쁠 만한 슬리브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신사

무신사


이렇게 툭 떨어지는 실루엣은 물론 이너로도 좋지만, 슬렉스와 같이 입었을 때 굉장히 미니멀한 분위기가 형성되기 때문에 원탑으로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특히 화이트와 블랙은 역시 기본 중의 기본이고 이너로 활용하시려면 크림, 그린티 색상도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그린티 색상의 경우 카키 색상처럼 검정 블레이저와 매치시킬 경우 시크함이 굉장히 살아나는 느낌을 연출시킵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 미니멀 필수템 알아보기 – 1편
남자 봄 미니멀 필수템 알아보기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3 thoughts on “남자 봄 무지티 코디, 가성비 아이템 추천 – 2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