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무지티 코디, 가성비 아이템 추천 – 1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용한 패션 정보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추워 이불 안으로 숨던 날들이 어제 같은데 어느 덧 실외도 많이 따뜻하게 느껴질 만큼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은 이렇게 계절이 확 바뀔 때 어떤 제품부터 구매하시나요? 저와 같은 경우 무조건 계절감에 맞는 무지 아이템부터 구매를 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주얼한 느낌의 옷을 코디하거나 원탑으로 롱 슬리브를 입어야 할 때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롱 슬리브를 소개해드림과 동시에 정말 갓성비 무지 아이템들까지 몇 가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그럼 남자 봄 무지티 코디, 바로 시작해볼까요?


트릴리온(TRILLION)



트릴리온


개인적으로 굉장히 애용하는 갓성비 무지 브랜드 트릴리온(TRILLION).

필자가 그동안 사용했던 제품 중에서 가장 만족했던 두 가지 제품과 이번에 새로 출시된 기본 롱 슬리브까지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트릴리온의 아이템들을 활용한 남자 봄 무지티 코디, 본격적으로 파해쳐 보겠습니다.


1. 롱 슬리브 (TRILLION – 에센셜 레이어드 롱 슬리브 티셔츠)



무신사


제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갓성비 무지 아이템은 단연, 롱 슬리브입니다.

바로 ‘에센셜 레이어드 롱 슬리브 티셔츠 패키지’인데요. 가격은 1+1에 36,900원으로 개당 18,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로 봄에 원탑 롱 슬리브를 코디 할 때 가장 많이 애용하는 티셔츠입니다.


핀터레스트


제가 이 남자 봄 무지티 코디 아이템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재질감입니다.

코튼 63%, 폴리 31%, 스판6%로 구성된 소재인데 면소재 보다는 훨씬 구김이 적고 단단하게 잡아주는 실루엣이 원탑으로 입었을 때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핏감도 너무 오버하지 않은 세비오버핏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깨가 좁으시거나 마르신 분들께는 신체 보완에도 굉장히 용이합니다.

또한, 하단에 트임 디테일까지 있어서 레이어드를 할 때에도 많은 편리함을 가져다 줍니다.


무신사


두 번째 이유는 바로 내구성입니다.

우선 원단 자체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단이고 텐타 가공 & 덤블/바이오 워싱까지 들어가서 수축률도 굉장히 적습니다.
즉, 한 번 사놓으시면 꽤 오래 입을 수 있는 롱 슬리브임을 뜻합니다.


무신사

무신사


마지막 이유는 이 남자 무지티 코디 아이템은 무려 18가지 컬러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구매자로부터 고를 수 있는 컬러 폭을 굉장히 넓게 제시하는데요.

화이트와 블랙 색상은 기본적으로 구비를 해두면서, 봄에 원탑으로 입기 적절한 에스프레소 브라운과 아보카도 컬러까지 고르실 수 있게 됩니다.

다음 2편에서는 이 롱 슬리브를 이용한 코디 방법을 살펴봄과 동시에 또 다른 남자 봄 무지티 코디 아이템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 무지티 코디, 가성비 아이템 추천 – 2편
남자 개강 코디, 보다 네츄럴하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