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데이트 코스 추천 best 2!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패션에 관한 정보 대신 봄 데이트 코스 추천 목록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곧 다가올 3월 끝 무렵에는 본격적으로 벛꽃놀이도 시작될테니, 애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그 전에 조금 더 애틋함을 키워 두는 것이 좋겠죠?

쉬는 날 따사로운 봄볕을 맞으며 가벼운 피크닉을 보내기 좋은 봄 데이트 코스 추천 두 곳!

어떠한 장소들이 있는지 본격적으로 살펴보도록 할까요?


1. 어린이대공원



핀터레스트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봄 데이트 코스 추천 장소는 바로 어린이대공원이에요.

어린이대공원의 경우 우선 입장비 없이 무료로 들어갈 수 있고 건대입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먹거리 장소도 다양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핀터레스트


요즘같이 날씨가 따뜻하지만 길거리에 낙엽이 번지르르한 봄에는 식물원에 방문하여 우람한 숲을 걸어 다니는 느낌을 받게 만들어주는 곳이라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어린이대공원의 식물원 내부에는 사진을 찍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들이 위치하고 있어 커플 사진을 여러 장 찍어 인스타그램에 자랑하기 정말 좋겠죠?


핀터레스트



어린이대공원엔 동물원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수달이나 미어캣과 같은 아기자기한 동물을 시작으로 재규어나 호랑이 등의 거대한 육식동물까지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니 아마 서울 내에서 가장 가성비 좋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서울어린이대공원동물원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216

2. 남산타워



핀터레스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봄 데이트 코스 추천 장소는 바로 서울 데이트 코스엔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남산타워에요!

남산타워는 명동역에서 내린 후 도보로 이동하여 도착하는 방법도 있지만, 멋지게 꾸미고 나와 땀 흘리는 일을 피하고 싶다면 버스에 타서 올라가는 것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서울의 명소이기도 한데요.


핀터레스트


남산타워에 올라가 서울 도심 전체를 관망하다가 남산타워 내부에 위치한 식당과 커피숍에서 가벼운 담소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바쁜 일상과 관계 없이 남산타워의 전망은 낮이나 밤이나 아름답기 때문에 너무 늦지만 않는다면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핀터레스트


사랑하는 인연과 같이 들렸다면 이 곳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랑의 자물쇠’에 들리는 것 역시 또 하나의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남산서울타워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산공원길 105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맨투맨 코디 꿀팁 방출! – 1편
남자 맨투맨 코디 꿀팁 방출!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