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2편

1편 링크 – (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1편)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 따뜻한 4월을 맞이해 가벼운 느낌의 호불호 없는 4월 남친룩을 살펴봤는데요.

오늘 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2편에서도 비슷한 포인트를 가진 핏 룩을 이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4. 린넨 블레이저



핀터레스트


네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얇은 반팔 티셔츠 위에 린넨 블레이저를 매치하고 하의는 데미지가 들어간 스트레이트 핏 데님에 검정 반스로 마무리해준 4월 남친룩 코디입니다.

남친룩에 빼놓을 수 없는 정석적인 블레이저 조합에 데미지 디자인을 포인트로 넣은 이색 코디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블레이저도 더울 수 있는 계절이기에 린넨 소재감으로 대체했고 바지의 데미지 포인트가 플레이저의 무거운 무드를 줄여줘서 캐주얼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룩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특히 실내 데이트 장소에 나갈 때 부담없이 입기 좋은 4월 남친룩 코디입니다.


5. 카라 반팔 가디건



핀터레스트


다섯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흰색 반팔 티셔츠 위에 카라 반팔 가디건을 매치하고 하의는 흰색 세미 오버핏 데님에 스웨이드 더비로 마무리해준 4월 남친룩입니다.

얇은 소재의 니트는 여름에도 빼놓을 수 없는 필수템인데요. 소재감을 활용한 카라 가디건만 살짝 걸쳐주어도 코디가 뚝딱 끝나버립니다.

브라운 톤온톤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남친룩이 물씬 느껴지는 코디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데이트룩으로 적극 추천해드리는 룩입니다.


6. 스트라이프 단가라 긴팔 니트



핀터레스트


여섯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단가라 긴팔 니트를 매치했고 하의는 ESN의 원턱 와이드 흑청 데님에 나이키 에어포스 1/1으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앞으로 여름이 오기 전까지 가장 간단하면서도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매치가 아닐까 싶은데요.
와이드를 싫어하시면, 동일한 색상의 다른 핏감으로 매치하셔도 좋은 코디가 완성됩니다.

호불호 없이 입을 수 있는 4월 남친룩입니다.


7. 블랙 카라 반집업 니트



핀터레스트


일곱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반팔 티셔츠 위에 긴팔 카라 집업을 매치하고 하의는 흰색 세미 오버핏 데님에 첼시부츠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여름에 흰색 팬츠를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께 첫 코디로 추천해드릴 수 있는 무난한 코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림팬츠도 좋지만 완전 백색의 팬츠가 가장 예쁠 수 있는 계절이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선호하는 블랙 앤 화이트 룩입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맨투맨 코디 꿀팁 방출! – 1편
남자 맨투맨 코디 꿀팁 방출!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2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