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1편

안녕하세요. 4월의 첫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여러분 앞에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정말 오락가락하는 이번 달이어서 어떤 옷을 입을지 참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4월에 입기 좋은 남친룩을 몇 가지 준비해봤습니다.

봄인 만큼, 색상 포인트를 활용한 호불호 없는 쉬운 코디들로 준비하였고, 2편에 이어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천천히 따라와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4월 남친룩, 시작해볼까요?


1. 블루 니트 베스트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흰색 긴팔 셔츠와 블루 색상의 펀칭 니트 베스트를 매치했고 하의는 그레이 색상의 와이드 슬랙스에 화이트 컨버스를 매치한 4월 남친룩입니다.

지금 같은 날씨부터 여름까지 니트조끼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합니다.

계절에 잘 어울리는 블루 색상과 라이트 그레이 색상의 조합, 이번 봄 여름에 한번 꼭 시도해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어떤 자리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코디여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단가라 하프 니트 집업



핀터레스트


두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단가라 하프 니트 집업을 매치하고 하의는 검정 세미 와이드 슬랙스에 첼시부츠로 마무리해준 4월 남친룩 코디입니다.

사실 이 코디는 니트의 디자인이 다 한 코디라고 볼 수 있겠죠?

여름으로 갈 수록 코디에 포인트를 둘 곳이 적어지기 마련인데 그럴 땐 위와 같이 포인트가 확실한 상의를 매치해주시면 상하의 1:1 매치이지만 코디가 꽉 찬 느낌을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가볍게 포인트를 주기 좋은 4월 남친룩입니다.


3. 오렌지 바람막이



핀터레스트


세 번째 4월 남친룩입니다.

상의는 오렌지 색상의 카라 바람막이와 셔츠를 레이어드해주고 하의는 벌룬 핏감의 면팬츠에 나이키 에어포스 1/1으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이번엔 살짝 가벼운 스트릿 느낌의 코디인데요. 포인트가 있는 오렌지 색상의 바람막이에 셔츠 밑단을 빼서 포인트를 줬고 벌룬 핏감을 활용하여 무겁지 않은 스트릿 느낌이 물씬 살아나는 모습입니다.

포인트도 주면서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스트릿 룩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2편에 이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봄 미니멀 필수템 알아보기 – 1편
남자 봄 미니멀 필수템 알아보기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4월 남친룩 어떻게 입는 게 좋을까? – 1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