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부 피부관리, 날짜별 웨딩케어 방법

예비신부 피부관리, 날짜별 웨딩케어 방법

예비신부 피부관리, 선선한 바람이 부는 봄은 결혼식도 참 많은 계절 중에 하나인데요. 생에 한 번뿐인 중요한 식을 앞두고 그 어느때보다 가장 아름다워야 하기 때문에 긴 시간 동안 결혼 준비를 하죠.

특히 예비신부는 예쁜 드레스 핏을 위한 몸매 관리부터 빛나는 피부를 위한 관리까지 웨딩케어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되죠. 과거에는 혹독하게 다이어트나 피부관리를 했다면, 지금은 계획적이면서 세심한 웨딩케어를 하고 있어요. 오시스윙에서 오늘은 날짜별 웨딩케어 방법을 소개할게요.

예비신부 피부관리 – 01. D-180 체형 콤플렉스 관리

예비신부 피부관리 - 01. D-180 체형 콤플렉스 관리
출처: 핀터레스트

6개월이라는 시간은 충분히 변할 수 있는 시간이죠! 만약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을 계획이라면, 가장 두드러지는 옆구리, 뱃살, 팔뚝의 경우 지방흡입을 하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부작용으로 인해 울퉁불퉁한 피부가될수 있기때문에, 지방분해주사 같은 시술을 주기적으로 받으면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답니다.

예비신부 피부관리 – 02. D-100 부위별 바디케어

예비신부 피부관리 - 02. D-100 부위별 바디케어
출처: 핀터레스트

본식 드레스 선택 전 체중감량과 더불어 바디라인 관리에 돌입하는 시기인데요. 특히 가장 많이 하는 시술은 승모근보톡스! 아름다운 어깨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죠. 전신마사지를 통해서 혈액순환을 좋게하여 부기를 제거해주고, 얼굴은 경락마사지를 통해 라인을 관리할 수 있어요.

03. D-60 피부 컨디션 관리

예비신부 피부관리 D-60 피부 컨디션 관리
출처: 핀터레스트

메이크업과 조명으로 가려지지 않는 피부를 위해서 두 달전부터는 최상의 피부를 만들기 위한 관리를 추천합니다! 최근 이런 부분을 고려햐여 레이저 토닝이나 스킨부스터 등의 시술이 웨딩케어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이런 시술을 통해서 피부관리만 잘 해도 돋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04. D-7 바디 & 피부 모두 최상의 컨디션

출처: 핀터레스트

결혼식 일주일 전에는 진정관리 수분관리를 통해서 모두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키는 것이 좋아요. 몸에 부담이되는 음식관리을 제외하면서 먹는 것이 좋고, 더 좋은 피부관리를 하고 싶어도 큰 자극을 주는 피부시술은 이때는 하지 않는 것이 더 좋답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웨딩케어는 예비신랑, 예비신부가 거처야하는 과정이죠.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제모나 주사시술 등이 조금더 멋있고 이쁜 라인과 인상을 만들어 줄 수 있으니, 날짜별로 웨딩케어의 계획을 짜면서 대망의 결혼식날에는 보다 더 아름답고 멋진 신랑,신부의 모습을 보여주면 어떨까요? 봄날 결혼하는 모든 분들에게 미리 축하의 메세지를 남깁니다! 모두 행복한 결혼식, 결혼생활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톤업 베이스 추천,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제품들
▶ 완벽한 예비신부를 위한 관리방법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