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2022년 뷰티 트렌드, 뷰티에 대한 모든것

2022년 뷰티 트렌드, 뷰티에 대한 모든것

출처: 노블레스

2022년 뷰티 트렌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피부관리에 투자하는 사람이 눈에 띄게 늘었어요. 이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시장의 열기로 이어졌죠.

Premium Touch를 위한 메이크업으로 고급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해Chanel 플루이드 엔루미네르를 세럼 파운데이션인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과 소량 섞어 피부에 얇게 바른모습. 입술은 옐로 레드 톤의 M.A.C 러스터 글래스립스틱 #씨쉬어 두드려 발라 색감만 입히는 정도로 연출했어요.

2022년 뷰티 트렌드 – 01. Clean Movement

출처: 노블레스

작년부터 뷰티 시장의 핵심 키워드는 클린뷰티. 건강한 성부노가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가 중요해지면서, 클린 뷰티 이슈는 관심을 넘어서 삶의 당연한 주제로 자리하고 있어요. 피부는 촉촉한 질감의 Giorgio Armani Beauty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표현하고, 아티스트용 글리세린을 물방울처럼 얹어 투명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2022년 뷰티 트렌드 – 02. Y2K Attack

출처: 노블레스

MZ세대가 열광하는 룩이 있다면, 이전 세대에게는 다소 촌스럽게 느껴지던 Y2K 뷰티에요. 키치함이 매력인 2000년대 초반의 뷰티룩에 대한 젊은 세대의 재해석은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죠.

여기에 힌트를 얻은 룩으로, Estée Lauder 리틀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빼서 아이라인을 볼드하게 그렸고, 입술은 딸기우유가 연상되는 Make Up For Ever 루즈 아티스트 #200을 바르고, 투명 글로스로 도톰한 표현을 했죠.

Ganni 네온 그린 톱 위에 레어어링한 스트랩 톱 Marc Jacobs, 그리고 화이트 캣츠아이 안경 Dolce&Gabbana by Luxottica, 실버 이어링 Bottega Veneta, 크리스털 헤어핀 Baebae. 그리고 포니테일로 묶은 헤어가 레트로 무드까지 살렸어요.

03. Self-training

출처: 노블레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운동은 더욱 우리의 일상과 가까워졌죠. 집에서도 꾸준히 운동화는 습관을 통해서 스스로를 돌볼 수 있게되면서 긍정적인 효과를 느끼고 있어요.

2022년에도 계속 될 셀프 트레이닝 룩을 위해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 후, 채도 높은 핑크컬러의 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히트 인덱스를 광대뼈를 감싸듯 발라주었어요. 입술에도 같은 제품을 바르고, 투명 글로스를 덧발라 매끈하게 완성했땁니다. 브라톱은 Alexanderwang 입니다.

04. Pandemic Barrier

출처: 노블레스

팬데믹 시대! 개인 방역은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죠. 아마 앞으로 위생은 모두에게 예전보다 더 몸에 밴 습관이 될거에요. 피부는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균일하게 정돈했고, 코코아 컬러의 아이브로 펜슬 샤넬 스틸로 쑤르씰 워터프루프 #808으로 눈을 메웠어요.

눈밑 치크와 입술은 크 톤의 Bobbi Brown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페일 핑크를 가볍게 발라 완성했으며, 마지막으로 입은 재킷은 OFF-white.

05. Holistic Approach

출처: 노블레스

2022년에는 아름다움의 시선이 스킨케어나 메이크업 등 부분적인 접근에 벗어나면서 ‘홀리스틱 뷰티’가 일상에 자리잡게 되고있어요. 클래식한 분위기를 주는 레이스 소재 블라우스 Valentino. 입고 Lancôme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균일하고 매끈하게 표현 한후에 코럴 컬러의 Estée Lauder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904를 입술에 발라 생기를 주었습니다.

▶ 봄 추천도서, 다가온 봄엔 이 책을 읽겠어요

▶우리가 주목해야 할 2022 뷰티 트렌드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