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서울 근교 캠핑장,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글램핑

서울 근교 캠핑장,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글램핑

서울 근교 캠핑장, 날씨가 좋으면 좋을 수록 떠나고 싶어지는 건 누구나 같은 마음일거에요. 특히 캠핑을 빼놓을 수 없는 지금이죠. 너무 먼 곳은 떠나기가 힘들다면? 서울 근교에서도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캠핑 명소들이 있답니다.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캠핑장을 알아보러 갈까요?

서울 근교 캠핑장 – 01. 여울지 숲속 캠핑장

서울 근교 캠핑장 - 01. 여울지 숲속 캠핑장
여울지 숲속 캠핑장

나뭇잎이 바람에 흔들리는 소리와 풀벌레 소리 그리고 장작이 타는 소리까지 어우러져 진정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북적이는 사람들을 피해서 조용한 숲속에서 캠핑을 원한다면 여울지 숲속 캠핑장으로 향하세요!

김포에 위치한 여울지 숲속 캠핑장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완전한 숲속에 위치하고 있어서 피톤치드 가득한 공기를 듬뿍 마실수 있는 곳이랍니다.

계단식으로 구성되어 독립적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캠핑장 내 둘레길이 잘 갖춰져 있어 주변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죠. 화로에 놓인 장작불을 앞에두고 보기만해도 단숨에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주소: 경기도 김포시 오정동로 121-15

서울 근교 캠핑장 – 02. 노을 캠핑장

노을 캠핑장

노을에 물드는 서울을 보면서 추억을 만끽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자연의 소리를 듣고 싶은 분들이라면 노을 캠핑장을 방문해보세요.

삭막한 빌딩 숲과 시끄러운 도시 소음에서 벗어나 하늘과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잔디밭에 누워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을 바라보는 행복을 누릴 수 있어요.

이곳은 자연 친화라는 모토에 따라서 공원 내에서 도보나 유료로 운행하는 전기차로만 이동할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요. 구역에 따라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곳과 없는 곳이 나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캠핑 유형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일출과 일몰이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하늘공원로 108-1

03. 양평 하프앤풀

양평 하프앤풀

북한강이 훤히 보이는 곳에 자리잡은 양평 하프앤풀! 세상 어떤 곳보다도 럭셔리한 캠핑을 위해서 마련된 곳이랍니다. 신축 캠핑장답게 TV, 에어컨, 침구류, 식기류 등 쾌적한 기구와 시설뿐아니라 개별 바비큐룸부터 카페룸, 테라스까지 제공돼요.

5시간이나 10시간 당일치고로 이용가능하며 주변에는 북한강변 산책로부터 서종 카페거리, 두물머리 등의 관광명소가 풍부하다는 점도 장점이랍니다. 예약이 시작되면 빨리 마감되는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여기까지 서울 근교에 위치한 3곳의 캠핑장을 소개해드렸어요. 지친 일상속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하루를 느껴보고 싶다면 훌쩍 떠나 휴식을 취해보세요!

주소: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 635

▶ 서울 전통주 파는곳, 술과 음식! 맛집 리스트 보러가기
더 많은 서울 근 캠핑장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