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운동복 스타일, 요즘은 이런 스포츠룩!

여자 운동복 스타일, 요즘은 이런 스포츠룩!

여자 운동복 스타일, 옷이 얇아지는 지금, 아마 많은 분들이 확찐자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시기같아요. 이제 마음을 다잡고 운동을 시작하려고하는데, 입을 운동복이 없다면?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가없는 ‘하이브리드 스포츠룩’을 보여준 셀럽들의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여자 운동복 스타일 – 01. 블루 스테인 자매


여자 운동복 스타일 - 01. 블루 스테인 자매
@double3cposure, @accidentalinfluencer

늘 편안한 느낌의 레트로 룩을 즐겨입는 블루 스테인 자매에요.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그녀들에게 더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죠. 동그란 얼굴에 무심한 표정, 주근깨까지! 마치 만화속에서 나타난듯한 매력을 지닌 쌍둥이 인플루언서이죠.

평소에 자유자재로 여러 컬러들을 즐기는 그녀들답게 운동복 패션 역시 과감한 스타일링을 통해 믹스매치를 연출하고있어요. 몰리는 짙은 브라운 컬러의 브라탑과 쇼츠 셋업에 패턴이 돋보이는 핸드백, 그리고 컬러풀한 두건에 액세서리까지 더해 룩을 완성했네요

리즈는 귀여운 니트 톱에 편안한 실루엣 팬츠와 함께 로퍼를 매치하여 피크닉을 온 듯한 느낌을 연출했답니다. 뭔가 운동복과는 안어울려보일 수 있지만? 여기에 로퍼대신 운동화로 바로 갈아신으면 이게 바로 ‘하이브리드 스포츠룩’ 이랍니다!

여자 운동복 스타일 – 02. 클레어로즈

여자 운동복 스타일 - 02. 클레어로즈
@clairerose

런던과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 셀럽 클레어로즈에요. 늘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겨입는데요. 역시 스포츠룩 또한 클래식하게 선보였어요. 테니스코트에서는 헤어밴드부터 스커트,상의, 삭스, 스니커즈까지 올 화이트로 통일! 그리고 여기에 차분한 느낌을 더해주는 올리브색 스웨트 셔츠를 둘러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그리고 바이크를 탈때는 다크 브라운 컬러의 레더 재킷에, 블랙 팬츠와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톤 다운된 룩을 보여줬어요. 하이브리드 스포츠룩을 처음 도전하는 사람이라면 ‘클레어’로즈’ 룩을 참고하여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03. 페르닐 테이스백

페르닐 테이스백
@pernilleteisbaek

패션 에디터 출신으로 스타일리스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페르닐 테이스백’ 이에요. 일상속에서 페미닌한 룩부터 매니시한 룩, 거기에 캐주얼한 데일룩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셀럽이랍니다.

운동을 방금 끝내고 나온듯한 느낌으로 바이커 쇼츠 셋업에 힙한 느낌의 스웨이드 봄버 재킷을 걸쳐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적절히 섞은 웨어를 연출했어요. 거기에 백은 스포티한 룩과는 반대되는 클래식함이 느껴지는 호보백을 매치해 매력적인 룩을 보여줬답니다.

▶ 봄 아우터 스타일, 레더 재킷 & 트렌치코트
▶ 외출복 같은 운동복 스타일 더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