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차마시기 좋은 카페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차마시기 좋은 카페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서울 근교에서 선선한 날씨에 연인과 함께 데이트할 야간명소로 ‘차 데이트’ 어떠신가요? 평소와 다른 데이트 코스로 설레이기도 하면서 또 다른 분위기를 전해받을 수 있는 그런 날을 위해 오시스윙에서 서울에 위치한 야간 데이트 장소 ‘차 마시지 좋은 카페’를 소개해요.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 01. 티하우스하다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 01. 티하우스하다
티하우스하다

이곳의 대표는 도쿄 한복판 오모테산도의 찻집에서 한 샐러리맨이 작은 찻잔에 담긴 옥로차를 머금은 채 음미하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한국에서 실현하고 싶다는 소망을 품고 ‘티하우스하다’를 보여줬죠.

청담동에 자리한 이곳은 번잡함에서 잠시 벗어나 새삭하는 안식처의 의미를 담아 문을 연 곳이에요. 한국 차, 청차, 보이차를 비롯하여 동양의 다양한 차와 다도를 소개하며 시즌별로 차를 추천해준답니다.

더 프리미엄의 차를 만나고 싶다면 지역/등급별로 준비한 ‘코스’를 미리 예약해서 즐길 수도 있답니다. 또한 도자기 감상 클래스 등 차와 관련된 다채로운 문화까지 체험이 가능해요.

4월 20일부터 5월8일까지는 특별전을 진행하니 들러서 구경도 하고, 저마다 특징을 갖고 있는 여러차를 맡보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46길 54, 1층 이랍니다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 02. 티크닉

티크닉

이름에도 느껴지듯 차 한잔을 마시면서 소풍이 되고 여행일 바라는 느낌을 담은 이곳. 실제로 공간을 채운 각양각색의 티포트와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곳이에요. 이곳엔 마리아쥬프레드, 포트넘앤메이슨, 딜마,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티부터 신선한 티와 찻잔 등이 가득해요.

티크닉에서는 블랙티,다르질링, 화이트티, 우롱티, 그린티로 구분되어 있어요. 계절 과일로 만든 아이스티부터 쌍화탕 격인 호랑이짜이, 붕동의 생강으로 만든 진저 밀크티 등 국내 농산물과 수입자를 배합한 메뉴들도 많답니다.

03.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고즈넉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오셜록 티하우스 북촌점’ 한옥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 1960년대 양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곳이에요. 한오그이 요소가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느낄 수 있죠.

츠으마다 차향의 방, 찻마루, 가회다실, 바 설록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답니다. 1층 ‘차향의방’은 티 마스터가 직접 블렌딩한 시그니처티부터 잎차를 구매할 수 있어요.

2층 ‘찻마루’는 오셜록의 전용 다구에 제추 화산 암반수로 정성껏 우린 차와 티푸드를 음미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기와 무늬 와플이나, 네 가지 떡과 소스로 구성한 디저트는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어요.

3층 ‘가화다실’은 프라이빗 티 클래스를 즐길 수 있으며, ‘바 설록’은 순수차, 가향차, 허브차를 베이스로 한 논알콜 티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답니다.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 45입니다.

▶ 서울 근교 캠핑장, 가까운 곳에서 즐기는 글램핑
▶ 서울 봄 데이트 커플이라면 주목해봐!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