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5월 남자 여름 코디 – 2편

1편 링크 – (5월 남자 여름 코디 – 1편)

간단하지만 작은 포인트 하나로 룩의 전반적인 무드가 바뀌는 5월 남자 여름 코디. 호불호 적은 프레쉬한 룩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더 살펴볼 준비가 되셨나요?

그럼 바로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 남자 여름 코디 – 2편,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4. 하늘색 오버핏 셔츠



핀터레스트


네 번째 남자 여름 코디입니다.

상의는 하늘색 오버핏 셔츠를 매치했고 하의는 세미오버핏 슬랙스에 검정 샌들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이 코디는 정말 여름 코디에 말해뭐해 정석 코디죠? 그만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호불호 없는 여름 코디입니다.

여름에 흰색&하늘색 셔츠는 활용도가 굉장히 높고 코디가 쉬운 색감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보유하고 있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하늘색 셔츠만큼은 꼭 하나쯤 구비해두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여름 코디가 어려울 때 이렇게 간단하게만 매치해도 호불호 없는여름 정석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5. 티셔츠와 생지 데님



핀터레스트


다섯 번째 5월 남자 여름 코디입니다.

상의는 흰색 프린팅 티셔츠를 매치하고 하의는 생지 데님에 롤업을 해서 첼시부츠와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지금 같은 날씨에 딱 입기 좋은 흰 티셔츠의 정석과도 같은 룩으로, 호불호가 있을 수가 없는 굉장히 기본적인 조합인데요.

너무 간단한 코디여서 티셔츠의 소매와 팬츠의 밑단에 롤업으로 포인트를 통일감 있게 준 모습이고 첼시부츠와 미니백의 소재를 통일시켜 안정감이 더해진 티셔츠 코디가 완성되었습니다.

집에 티셔츠와 생지 데님만 있다면 위와 같이 포인트를 통일해서 코디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6. 반팔 라운드 니트 + 흰색 팬츠



핀터레스트


여섯 번째 여름 코디입니다.

상의는 연한 모카 색상의 라운드 반팔 니트를 매치하고 하의는 와이드 치노팬츠에 검정 샌들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이번 코디 역시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반팔 라운드 니트를 활용해본 코디인데요. 흰색 팬츠를 입으셨다면 상의는 어떤 컬러를 입어도 잘 어울리는 컬러매치가 완성됩니다.

이 5월 남자 여름 코디는 부드러운 연한 모카 색상에 포인트를 주고 다소 심심할 수 있는 코디에 신발과 벨트, 가방 세 가지의 소재를 통일해서 엣지를 더한 모습입니다.

간단하지만 고급스럽게 입기 좋은 여름 코디입니다.


7. 단가라 카라 반팔 니트 + 생지 데님



핀터레스트


일곱 번째 여름 코디입니다.

상의는 단가라 카라 반팔 니트를 매치하고 하의는 와이드 생지 데님에 에어포스 1/1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역시 여름에 카라 니트는 심심한 여름 코디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꿀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댄디할 것만 같은 카라 니트에 요즘 실루엣의 와이드 생지 데님을 매치해주니까 댄디함과 트랜디함을 같이 챙길 수 있는 룩이 완성됩니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챙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이 코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핏 좋아지는 방법 파헤쳐보기 – 1편
남자 핏 좋아지는 방법 파헤쳐보기 – 2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