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름 관리 방법 – 2편

1편 링크 – (남자 여름 관리 방법 – 1편)

안녕하세요. 1편에 이어 남자 여름 관리 방법 2편으로 인사드리게 되었는데요.

지난 1편에서는 겨울과 봄에 긴팔 긴바지로 가려졌던 각질을 꼼꼼히 제거해줘야 하는 필요성과 그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2편에서 역시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해드리도록 할테니 천천히 따라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남자 여름 관리 방법 – 2편, 바로 시작해볼까요?


2. 제모



핀터레스트


여름이 오면 하는 관리 두 번째는 바로, ‘제모’입니다.

사실 제가 이번에 말씀 드리는 관리들이 남자들끼린 상상하기 싫은.. 그런 부분이 조금 있는데요.

저번 시간에 말씀 드렸던 것 처럼 여름에는 작은 부분도 크게 보이는 계절이기 때문에 제모 역시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모도 각질제거처럼 부위가 굉장히 여러군데인데 저 같은 경우 노출되는 모든 부분들을 제모해주는 편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바로, 눈썹과 다리입니다.


핀터레스트


사실 눈썹은 여름이 아니더라도 사계절 내내 남자들이 꼭 관리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눈썹 모양에 따라서 첫인상과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는 눈썹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눈썹을 그리거나 문신하거나 이런 관리를 하는 것이 조금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은 화장품 가게에서 쉽게 보이는 저렴한 눈썹칼을 하나 사보시길 바래요.

거울을 본 채 눈썹 모양을 막 만들려고 하는 것이 아닌 눈썹 주변 잔털들만 간단하게 정리해주셔도 좋습니다.

만약 눈썹이 너무 연하시다면 아이브로우를 통해 어느 정도 눈썹을 채워줌으로써 첫인상과 이미지를 훨씬 더 깔끔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바디트리머


여름에 눈썹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하든 부분이 바로 ‘다리털’입니다.

다리털이 많은 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다리털 관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선 반바지를 입는 일이란 굉장히 민망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런데 또 남자 다리에 털이 하나도 없으면 조금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숱을 칩니다.

시중에서 쉽고 아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다리털 숱제거기를 통해 너무 없는 것 같지도 않고 엄청 많아 보이지도 않는 딱 적당한 다리털 선을 유지해 줄 수 있습니다.


핀터레스트


또 남자의 제모관리 하면 이 부분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코입니다.

제가 알기로 코털을 너무 바짝 깎아주면 위생적으로는 그렇게 좋지 않다고들 하지만, 1편에서 예시를 들었던 것 처럼 정말 옷을 젠틀하게 잘 입고 데이트에 나갔음에도 툭 삐져나온 코털 하나로 모든 이미지가 망가질 수 있답니다.

저 같은 경우 처음에는 코털관리에 엄청 삐죽한 가위를 사용해서 크게 다친적이 있기 때문에 앞의 날이 둥근 가위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옷 잘입는 방법 – 헤어스타일 편
남자 자기관리 체크리스트 – 1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남자 여름 관리 방법 – 2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