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여름 반팔 티셔츠, 강추 아이템

안녕하세요. 여름이 오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살면서 가장 많이 입었던 옷이 뭘까요?

저는 생각해보면 단연 ‘반팔티’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어떤 스타일에든 거의 필수템과 같이 여겨지고 봄, 가을, 겨울에는 레이어드용으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필수 아이템이 바로 반팔티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렴하게 잘 산 반팔 티셔츠는 약간 국밥 같은 느낌이 들어 뭔가 사계절 내내 든든한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 소위 국밥과도 같은 티셔츠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여러분들 앞에 찾아왔습니다.

여러 브랜드가 있겠지만 오늘은 가성비 중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극찬 받는 브랜드인 바로 ‘제멋’브랜드의 제품을 살펴보려고 하며, 가성비 있게 굉장히 잘 뽑힌 옷이기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이템은 개인적으로 하나쯤은 꼭 구비해두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성비 여름 반팔 티셔츠, 빨리 출발해볼까요?


1. 루이스 박스 반팔티셔츠 2pack



무신사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가성비 여름 반팔 티셔츠는 바로 ‘루이스 박스 반팔티셔츠 2pack’입니다.

색상은 총 6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이번에 특별 할인가로 1+1에 36,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여름 반팔 티셔츠입니다.

즉, 1장에 18,000원 꼴로 반팔 티셔츠를 구입하실 수 있는 것인데요. 너무 저렴한 가격 탓에 ‘이거 한 번 빨래하면 다 늘어나고 쪼그러다는 거 아닌가..’하며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꺼에요.

하지만, 이 티셔츠의 경우 면 100%로 만들어졌음에도 ’16수 코마사 원단’에 ‘바이오워싱’까지 들어가서 수축률을 최소화 했다고 합니다.


무신사

무신사


이 티셔츠는 또한 굉장히 좋은 디테일을 자랑하는데요.
박음질을 잘 살펴보시면 소매와 몸통 부분이 ‘갈라삼봉’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매 쪽도 뒤집어서 보시면 ‘끝말아박기’ 봉제법이라고 해서 원단을 말아 봉제를 했기 때문에 굉장히 튼튼합니다.

옷을 저렴하게 제작하기 위해서는 사실 이러한 디테일들을 줄여나가야 할 수 밖에 없는데, 디테일도 다 챙기면서 원단이 많이 드는 박스 핏감임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의 가격이면 사실 반칙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무신사


사실 개인적으로 여름에 면 100%의 티셔츠는 그렇게 선호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렴하고 얇은 면 원단 같은 경우 한 번 세탁을 하면 굉장히 후줄근 해짐은 물론 착용 시 흘러내리는 듯한 핏감 때문에 특히 마른 분들에게는 최악의 아이템이 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 루이스 티셔츠 같은 경우 16수 원단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원단감이 두툼해서 각을 잘 잡아줍니다. 즉, 실루엣이 딱 각이 잡히기 때문에 마른 체형을 갖고 계신 분들께도 역시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릴 만한 남자 가성비 여름 티셔츠입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여름 관리 방법 – 1편
5월 남친룩, 니트 베스트가 대세?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One thought on “가성비 여름 반팔 티셔츠, 강추 아이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