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남친룩, 니트 베스트가 대세?

안녕하세요.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5월, 어떻게 입어야 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서 5월에 입기 좋은 여름 남친룩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도 간단하게 참고할 수 있는 호불호 적은 코디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5월 남친룩을 선정하는 데에 머리를 감싸쥐고 계신 분들은 고민을 한 층 덜어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5월 남친룩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1. 시원한 색상조합



핀터레스트


첫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하늘색 오버핏 셔츠를 매치하고 하의는 노이어 와이드 데님 팬츠에 샌들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여름’하면 떠오르는 색상 조합, 바로 하늘색 셔츠와 흰색 팬츠의 조합인데요.

계절감에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는 컬러 조합이어서 여름철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컬러 매치입니다.

색감으로 포인트도 줄 수 있지만, 더운 날 입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포인트 주기 좋은 룩이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2. 펀칭 니트조끼 (그린)



핀터레스트


두 번째 5월 남친룩 코디입니다.

상의는 ‘문선’의 아가일 홀 니트 그린(포레스트) 색상에 옥스포드 오버핏 반팔 셔츠를 레이어드하였고, 하의는 린넨 와이드 팬츠에 에어포스 1/1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요즘 여름에 니트조끼라 하면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껜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 기본적인 니트조끼도 좋지만 이렇게 강한 포인트가 들어간 니트조끼를 매치해주면 다소 심심한 여름 코디에 확실한 포인트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현재 트렌드 색감인 그린으로 매치해서 딱 요즘 입기 좋은 실루엣의 트렌디한 5월 남친룩 코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린넨 펀칭 니트 가디건



핀터레스트


세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언아웃핏’의 펀칭 블록 니트 가디건을 매치하고 하의는 ‘언아웃핏’의 린넨 밴딩 스트레이트 팬츠에 슬라이드 레더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요즘 이런 펀칭 디테일 니트들…굉장히 핫하죠? 니트지만 계절감에 맞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한여름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의도 린넨 소재로 구성해서 계절감을 살려준 모습이고 펀칭 디자인이 맨살에 조금 부담스럽다면 니트 안에 흰색 티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코디하셔도 좋습니다.



4. 펀칭 니트조끼 (베이지)



핀터레스트


네 번째 코디입니다.

상의는 ‘문선’의 허니콤 니트 베스트 크림 색상에 흰색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고 하의는 ‘ESN’의 원턱 와이드 데님에 슬라이드 레더로 마무리해준 코디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니트조끼 코디인데 역시나 요즘 ‘대세’인 펀칭 포인트로 돼 있어서 디자인적인 포인트와 함께 시원한 여름 베스트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하의는 롤업을 해줘서 귀여운 느낌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준 모습이고 가방과 신발의 색상 포인트를 통일시켜 안정감을 높여준 5월 남친룩 코디입니다.



https://m.wooilsin.co.kr/ (더 많은 남성룩 참고)



남자 무지 검정티 코디 정석대로 해볼까?
가정의달 선물, 5월 선물하기 좋은 백 6가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5월 남친룩, 니트 베스트가 대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