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봄나들이 패션, 밝고 화사한 나들이 룩

봄나들이 패션, 밝고 화사한 나들이 룩

봄나들이 패션, 어디든 떠나기 좋은 따듯한 날씨 덕분에 야외 활동이 잦아지고 있죠. 야외로 나가는 일들이 많기 때문에 그 만큼 룩 또한 여러가지 코디들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아래 스타들의 나들이 룩을 참고해보세요!

봄나들이 패션 – 01. 레드벨벳 조이

봄나들이 패션 - 01.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부산으로 여행을 떠난 레드벨벳 조이! 그녀는 웨어러블한 데일리룩을 보여줬는데요. 크롭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셔츠를 레이어드하여 실루엣은 살리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넉넉한 핏의 데님 팬츠와 흰색 스니커즈를 더해 활동성을 더한 것이 포인트!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나들이룩 완성!

봄나들이 패션 – 02. 차정원

차정원

늘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차정원의 룩은 ‘스카프’를 활용했어요. 지금같은 날씨에 스카프를 많이 착용하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세요! 색다른 스카프 활용법으로 차정원의 나들이룩을 참고할 수 있답니다.

그녀는 화이트 기본 티셔츠에 레터링 스카프를 레이어드하여 튜브탑으로 연출했어요. 스카프가 돋보일 수 있도록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시선을 스카프로 주었답니다. 다가오는 여름에는 스카프 단독으로만 연출하는 것도 센스있는 룩을 보여줄 수 있어요.

03. 기은세

기은세

기은세는 화사한 트위드 투피스를 입어 세련된 나들이룩을 보여줬는데요. 화사한 컬러로 고급스러우며 세련미가 풍겨지는 룩이에요.

상의 자켓의 단추와 검정색 배색이 들어가 있어 다른 악세사리를 착용하지 않아도 포인트가 되는 재킷이랍니다. 그리고 이 포인트와 비슷한 가방을 매치한 것이 이 룩의 특징이에요.

여기에 흰색 양말과, 화이트+블랙 조합의 로퍼로 캐주얼함까지 더해 우하한 봄 코디를 완성했답니다.

04. 김나영

김나영

푸른 잔디위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김나영! 그녀의 봄 나들의 룩 컬러는 바로 뉴트럴이에요. 스트라이프 패턴 롱 드레스에 보헤미안 무드를 더해주는 챙이 넓은 라탄 모자를 매치했어요. 톤온톤 룩에 팬던트 목걸이와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더주어 룩의 재미를 추가했답니다.

05. 효민

효민

시드니에서 따사로운 봄을 느끼고 있는 효민! 다채로운 컬러와 화려한 패턴이 포인트인 셋업룩을 보여줬어요. A라인으로 떨어지는 쇼츠의 허리 벨트로 허리는 더 잘록해보이고, 다리는 더 길어보이는 실루엣의 스타일링이랍니다.

06.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

마지막으로 봄 소풍을 떠난 레드벨벳 예리의 사랑스러운 데일리룩이에요. 소매에 리본 디테일이 있는 블라우스에, 활동성이 좋은 점프슈트를 매치했답니다. 그리고 핑크 곱창 밴드로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를 통해 큐트함까지 보여줬어요.

▶ 화사한 코디, 스타들의 파스텔 컬러 데일리룩
▶ 봄에 찰떡인 샤베트 컬러로 스타일링한 스타들의 데일리룩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