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뷰 좋은 카페, 탁 트인 풍경보기 좋은 곳

서울 뷰 좋은 카페, 탁 트인 풍경보기 좋은 곳

서울 뷰 좋은 카페, 테라스를 부르는 요즘에는 전망이 예쁜 음식점이나 카페 등을 찾아가게 되는 날씨이죠. 특히 한강뷰가 보이는 곳은 꼭 가보고 싶은 곳! 반짝이는 한강 가까이에 자리한 서울 도심이 시원하게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를 추천해드려요.

서울 뷰 좋은 카페 – 01. 물결 한강

서울 뷰 좋은 카페 - 01. 물결 한강
@mulgyul_hangang

들어서기만해도 감탄사가 나오는 물견 한강. 수면에 흐르는 빛과 바람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카페랍니다. 한강 위에 컨테이너 공간이 떠 있는 형태인데 1층은 음료를 준비하는 공간, 2층은 사방이 통 유리로 트인 곳이 나타나요.

바깥 데크가 양쪽으로 있엉서 탁 트인 시야에서 한강공원과 물가를 바라보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가 있답니다. 또한 물결 모양의 벤치도 있어서 더 한강을 바라보는 재미가 있어요.

오전 11시부터 밤9시까지 운영하는데 저녁이면 야경이 잘 보이도록 실내 공간의 조명을 조정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밤 야경을 즐길 수 있어요.

커피와 TWG 티 메뉴, ‘물결 샹그리아’ ‘물결 모히토’ 같은 저녁에 즐기기 좋은 칵테일도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디저트와 샌드위치도 함께 즐겨보세요.

서울 뷰 좋은 카페 – 02. 텅 & 비어있는 삶

서울 뷰 좋은 카페 - 02. 텅 & 비어있는 삶
@tung_seoul

이름부터 마음의 힐링이 되는 이곳은 서울 구도심의 풍경이 큰 창 너머로 펼쳐진 ‘텅’ 카페입니다. 안국동에 있는 오래된 건물 701호에 자리해있어요. 그리고 바로 이어져 있는 702호는 맥주집으로 ‘비어있는삶’ 이랍니다.

사방이 넓은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탁 트인 시원한 느낌이 들고, 음료 제조 공간을 가운데 두고 왼쪽으로는 남산, 오른쪽으론 창덕궁의 풍경을 볼 수 있어 볼거리가 참 많아요.

창가 가까이의 바 자리에는 스탠드나 충전기를 두어 스터디카페 느낌도 들어요. 타히티 바닐라빈이 듬뿍 들어간 ‘바닐라 비엔나 커피’ 봄에만 맛볼 수 있는 ‘화이트 쑥 라떼’ 메뉴가 인기가 많고, 맥주와 와인에 곁들일 치즈, 살라미, 스낵 등도 두루 갖추고 있어요. 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바로 맥주 한잔 어떠세요?

03. 흐르르

흐르르
@hrr.seoul

한강에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요즘! 잠원한강지기에 있는 ‘흐르르’에 방문하여 맛있는 커피와 베이글을 먹어보세요. 가게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작은 공간 전체가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랍니다.

천정의 나무 서까래 위로도 통유리 지붕이라 화창한 날도, 비오는 날도 분위기가 늘 좋은 곳이에요.

커피 메뉴외에 다양한 차와 에이드, 쉐이크 등의 메뉴가 있어요. 또한 직접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만드는 통밀, 블루베리, 소금, 라우겐 등의 베이글도 맛볼 수 있어요.

특히 ‘라우겐’과 베이글 사이에 감자가 콕콕 박힌 ‘치즈감자 베이글은 늘 인기가 많답니다. 에그, 연어, 잠봉 샌드위치 메뉴도 있으니 연인과 친구와 즐겨보세요.

▶ 서울 야간 데이트장소, 차마시기 좋은 카페
▶ 한강 뷰 맛집 베스트5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서울 뷰 좋은 카페, 탁 트인 풍경보기 좋은 곳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