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3곳 추천

여성분들의 경우 저녁 일찍 퇴근을 하게 되면, 지인들과 모여 근처 무드 좋은 커피숍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또하나의 삶의 낙이라고들 하시는데요.

지금같이 날씨가 무더운 때, 에어컨을 맞으며 미친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best 2’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힐링은 물론 영화까지 촬영했던 장소를 찾으신다면 오늘 제 글을 유심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추천, 바로 시작해볼까요?


1. 카페 발로 (Valor)



Valor


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중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카베 발로(Valor)’입니다.

만약 ‘뷰티 인사이드’라는 작품(영화)을 보신 분이라면 당장 위 이미지만으로도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실 텐데요.

여기 카페 발로가 바로 그 영화의 촬영지이기 때문입니다. ‘진짜 영화 셋트장 아니야?’하고 의심 들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이 곳.


Valor


낡고 허름한 외관 탓에 갈 길을 해맬 것 같다면 NO,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포스터 덕분에 쉽게 찾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의 내부는 작품에 등장했던 웅장한 수제 원목가구들이 빼곡하게 자리잡고 있는 것이 눈에 띕니다.


Pinterest


늘 새로운 분위기를 위해 신상가구와 소품을 주기적으로 입고 중이라고 하니 이 말도 안되는 인테리어의 미가 유지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데이트 코스로 굉장히 각광받는 이 곳에 연인과 방문하여 직접 영화 주인공을 맡아보시길 바래요.



→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합니다.

→ 일반 휴대폰 촬영은 전혀 문제 되지 않지만, 더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DSLR과 같은 장비를 가지고 가면 보증금 5천원에 촬영비 1만원이 발생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cafevalor.modoo.at/


전화번호: 032-577-3214
주소: 인천 부평구 십정동 247



2. 저수지 카페 라노비아(La novia)



Pinterest


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중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저수지와 호수가 보이는 ‘카페 라노비아(La novia)’입니다.

인천 내에서 제법 인지도가 높은 이 곳은 타 카페에 견주었을 때 규모가 꽤 큰 편이며, 앞서 소개드렸듯 저수지와 호수가 보이는 스팟이 존재하여 너도 나도 모르게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를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Pinterest


스팟도 스팟이지만, 넓디 넓은 야외 공간 덕에 구석구석 햇살을 받으며 데이트하기 딱 좋은 명소로도 유명한데요.


Pinterest


밤에 조명으로 더욱 운치있어지는 호수는 물론, 카페가 보유한 온실은 마치 식물원에 온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고 합니다.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색다른 힐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 저수지 카페 라노비아(La novia)를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https://blog.naver.com/lanoviacafe


전화번호: 032-815-9095
주소: 인천 남동구 남촌동 510-192 1,2층



3. wknd lounge (위크앤드 라운지)



wknd lounge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인천 자유공원 부근(송학동)에 위치한 대형 카페 wknd lounge 입니다.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아주 단아한 화이트톤으로 구성된 이 곳은 다양한 미디어에서 애용하는 촬영지 중 한 곳으로 내부 그 어떤 공간을 찍어도 아름다움이 묻어 나오는데요.


wknd lounge

wknd lounge


패션으로 떠올리면 마치 크림 팬츠가 연상될 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한 감성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인천 차이나 타운과도 매우 밀접한 이 카페는 그 근방의 분위기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강력하게 어필하는 모습이죠?

만약 무언가 마음이 답답하거나 불안할 때라면 이 곳에서 느껴지는 따스한 화이트 무드와 편안한 재즈 음악으로 그 마음을 정화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wknd lounge

wknd lounge


이 곳의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개방감이 확 느껴지는 넓디 넓은 창문입니다.

창문에 얼굴을 대면 동인천 전체가 한 눈에 쫙 보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텐데요. 거대한 창문에서 유입되는 햇살은 이 곳의 화이트 무드와 찰떡과 같은 궁합을 자랑합니다.


wknd lounge


1인 1주문 원칙으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류도 판매중인 이 곳은 대형카페인 만큼, 인파가 가득 차 있어도 크게 북적거린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

→ 연중 쉬는 날 없음

→ 주차 ok, 단체석 보유


https://www.instagram.com/wkndlounge/


전화번호: 070-8810-2106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송학로 63



여자 민소매 코디, 러닝셔츠 스타일링방법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보송보송 파데 5가지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2 thoughts on “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3곳 추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