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보송보송 파데 5가지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보송보송 파데 5가지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이제 실외에서는 마스크를 벗는 날이 드디어 우리들에게 다가왔죠. 때문에 더욱더 피부화장에 신경을 많이 쓰는 여성들! 오랫동안 마스크로 감추고 다닌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파운데이션을 추천해볼게요.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 01. SISLEY 휘또 뗑 누드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 01. SISLEY 휘또 뗑 누드
SISLEY 휘또 뗑 누드

시슬리가 선보이는 S/S시즌에 최적화된 ‘휘또 뗑 누드’는 누드라는 이름처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이 답답한 느낌 없이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커버해주는 제품이에요. 하이드로 부스터 복합체가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탱탱하게 해준답니다. 꼭 화장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보호받는 느낌이 들어요.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 02. MAC 라이트풀 C3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 02. MAC 라이트풀 C3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
MAC 라이트풀 C3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

수분을 머금고 있는 듯 촉촉하게 밀착되는 초경량 쿠션팩트에요. 톤업과 더불어서 아기 피부의 자연스러운 혈색처럼 핑크빛이 비춰져 피부가 화사하고 건강하게 보이게 만들어준답니다.

빠르게 피부에 착 감기면서 스며들며, 커버력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제품이에요. SPF 5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에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서 휴대하고 다니며 수정화장 하기에도 제격!

03. IDUN MINERALS 롱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노르딕 베일

IDUN MINERALS 롱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노르딕 베일
IDUN MINERALS 롱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노르딕 베일

완벽한 도자기 피부를 위한 매트한 제형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롱웨어 리퀴드 파운데이션 노르딕 베일’ 이 제품은 비건 파운데이션이기도 하답니다.

매트한 제형으로 무더운 여름 격렬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고 나서도 무너짐이 없는 것이 특징. 피부와 환경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함은 물론이고, 패키지 역시 탄소 발자국을 줄인 친환경 공정으로 완성된 제품이랍니다.

04. TOO FACED 본 라이크 디스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TOO FACED 본 라이크 디스
TOO FACED 본 라이크 디스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크리미한 리퀴드 포뮬러의 ‘본 라이크 디스’입니다. 얇게 펴 발리며, 여러번 레이어드해도 뭉침없이 조절이 가능해요. 한여름 물놀이에도 끄덕없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24시간 처음 바른 듯한 메이크업이 딱 피부에 붙어 있는 롱래스팅 기능까지!

05. CHANEL N°1 드 샤넬 레드 까멜리아 파운데이션

CHANEL N°1 드 샤넬 레드 까멜리아 파운데이션

‘N°1 드 샤넬 레드 까멜리아 파운데이션’은 레드 까멜리아 오일과, 모이스처라이징 성분 등 94%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 제품이에요.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포뮬러와 만난 피부는 부드럽고, 하루종일 당김 없이 편안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또한 피부에 수분감이 채워지고 하루종일 피부톤이 균일하게 빛난다는 장점이 있어요.

▶ 건조한 입술 립밤, 신상 컬러 립밥 알아보기
▶ 딸기우유 색감에 공주풍 감성! ‘구찌 핑크쿠션’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가벼운 파운데이션 추천, 보송보송 파데 5가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