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카페 추천, 기막힌 뷰와 함께

불과 몇 년전만 하더라도 ‘영종도’하면 그저 인천공항 근처에 있는 동네라고 여겨졌지만, 근래 들어 수많은 이들이 당일치기로 가볍게 다녀오는 곳이 되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와 기가 막힌 맛집들이 지속적으로 문을 열고 입소문을 타면서 서울 근방에서도 쉽게 떠날 수 있는 좋은 데이트코스로 꼽히는데요.

도로마다 바다 뷰가 쫙 깔려 있어 기분 좋은 드라이브를 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으니 여행기분을 내고 싶은 분이라면 오늘 ‘인천 영종도 카페 추천’글을 유심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1. C27 다운타운



외관


인천 영종도 카페 추천 장소로 먼저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C27 다운타운’입니다.

근래 들어 핫해진 영종도의 카페들은 보통 마시란 해변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데, C27 다운타운 또한 그 곳에 위치한 치즈케이크가 일품인 오션뷰 카페입니다.

카페에 발을 들이면, 창가 쪽에 있는 자석 뒤로 인천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진귀한 광경이 펼쳐집니다.


1층

2층


1층 밖에 위치한 마루에는 바다 바로 앞에 옹기종기 야외석들도 알차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혹은 계단을 통해 2층에 올라가면 큰 창가를 통해 오션뷰를 감상하며 색다른 티타임을 만끽하게 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굉장히 예쁘게 되어 있어서 SNS에 기념사진을 올리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3층

루프톱


3층은 백색 무드의 우아한 느낌, 4층은 인더스트리얼함을 물씬 살려낸 느낌을 주고, 5층은 루프톱 바(rooftop-bar)로 아주 높은 곳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층 별로 인테리어 컨셉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더욱 쏠쏠합니다.

->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 2시간 무료주차와 발렛파킹 가능


전화번호: 032-747-1022

주소: 인천 중구 덕교동 134-13




2. 바다 앞 테라스



1층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인천 영종도 카페 추천 장소는 어메이징한 오션뷰로 오픈 전부터 뜨거웠던 구읍뱃터 카페 ‘바다 앞 테라스’입니다.

실내 공간도 실내 공간이지만 역시 이름이 이름인 만큼, 천장이 오픈 되어 있는 실외 공간의 뷰가 끝내주는 이 곳은 사실 ‘바다 앞 테이블’이라는 형재 가게 윗 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루프톱


한층 더 올라가면 루프톱이 보이는데 이곳은 바닷바람을 정말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이 완전 휴양지 컨셉이라 그런지 여름철 여가에서나 느낄 수 있는 힐링 기운을 이 곳에서도 확실히 체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

-> 매장 내 취식 시간은 오후 9시까지


전화번호: 032-747-0137

주소: 인천 중구 중산동 1949-1 5층




3. 엠 클리프



외관


마지막으로 살펴볼 영종도 카페 추천 장소 ‘엠 클리프’는 낚시인이라면 모두 알고 계실 TV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촬영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영종도의 절벽 카페’라고도 불리우는 이 곳은 내부도 내부지만 외관이 정말 장관이라고 느껴질 만큼 아름답습니다.


하늘정원


건물 밑으로는 산책로가 있으며, 1층과 2층은 카페, 3층엔 카페와 더불어 하늘정원이 외부에 있어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이미 수많은 리뷰에서도 석양이 아름다운 곳이라며 칭찬이 자자합니다.


3층


가게 간판에 적혀있는 것과 같이 ‘영종도 가장 높은 최고의 경치’가 궁금하신 분이라면 이 곳 ‘엠 클리프’를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절벽과 카페를 믹스매치한 인테리어와 기막힌 뷰를 감상하기에 충분한 곳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주말은 오후 10시)

-> 라스트 오더 마감은 클로즈 30분 전까지


전화번호: 032-751-3334

주소: 인천 중구 덕교동 128-58




인천 분위기 맛집 카페, 3곳 추천
서울 뷰 좋은 카페, 탁 트인 풍경보기 좋은 곳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