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탱크탑 코디, 올 여름 화사하게 화이트!

화이트 탱크탑 코디, 올 여름 화사하게 화이트!

화이트 탱크탑 코디, 올여름 전전후 아이템! 화이트 탱크톱의 매력은 끊이지 않고 있어요!! sns만 살짝 보아도 탱크탑으로 코디된 룩들을 참 많이 볼 수있는데, 이 중에서도 화이트는 역시 탑이네요! 사복 센스로 만렙을 찍은 셀럽들의 룩을 참고해서 더 멋있고 화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오시스윙에서 알려드릴게요~

01. 화이트 탱크탑 코디 – 레드벨벳 조이 & 블랙핑크 리사

화이트 탱크탑 코디 - 레드벨벳 조이 & 블랙핑크 리사
레드벨벳 조이 & 블랙핑크 리사

화이트 탱크톱을 무심한 듯 쿨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이 제격! 조이는 탄탄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골지 화이트 탱크탑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였어요. 정말 흰티에 청바지룩을 몸소 보여주었네요. 반면 리사는 데님 팬츠의 허리를 한단 접어서 로우 라이즈 패션으로까지 보여주었죠.

지금 당장 옷장속에 있을만한 조합이지만 눈길이 확 가는 데일리룩을 보여준 것 같아요. 로우라이즈 연출을 할땐 사이즈가 넉넉한 팬츠를 선택하여 골반에 걸쳐 입어야 더 시원한 느낌이 살아난다는 것을 잊지마세요!

02. 화이트 탱크탑 코디 – 김나영

화이트 탱크탑 코디 - 김나영
김나영

보는 것만으로도 더위를 가시게 해주는 김나영의 시원~한 올 화이트룩을 보세요! 화이트 탱크톱과 부드럽게 흐르는 소재의 팬츠가 어우러져서 세련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해내고 있는것같아요. 여기에! 화려한 패턴의 미니백을 더해서 확실한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깨끗한 분위기를 위해 액세서리를 더하지 않는 것도 센스있는 포인트랄까요? 확실히 덜어내고 한 가지에 집중하여 말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보여준 김나영의 코디였어요.

03. 배우 주현영

화이트 탱크탑 코디 주현영
주현영

대세스타 배우 주현영은 사복 센스도 남다르네요. 어깨 끈이 넓은 탱크톱에, 스포티한 분위기의 모자를 더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는데요. 여기서 주목해야할 부분은 바로 암홀라인! 너무 넓지 않은 라인을 선택하여 신경쓰이는 부유방이나 겨드랑이 살을 좀 더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답니다!

화이트 탱크탑은 디테일이 많지 않은 대신 소재나 네크라인, 어깨 끈, 암홀라인 등으로 체형을 커버하고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으니 여러가지로 입어보고 코디해보세요!

04. 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아이브의 멤버인 안유진이 선보인 MZ룩의 정서이네요. 배꼽은 물론이고 복근라인이 훤히 보이는 짧은 크롭 탱크탑에 쨍한 오렌지 볼레로 가디건을 걸쳐서 상큼하면서호 힙한 룩을 보여주었어요.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는 것을 증명하듯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도 돋보이는 룩이네요! 안유진의 룩을 리얼웨이에서 보여주고 싶다면 총장이 조금 더 긴 탱크탑을 선택하거나, 하이웨스트 팬츠를 선택하면 좋을 것같네요!

05. 손나은

손나은

심플한 탱크탑은 어느 코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기본 아이템 같아요! 손나은은 핑크 챈츠와 이너 위에 하얀 탱크탑을 스타일링한 룩을 연출했는데요. 허리 라인이 살짝 드러나는 기장을 선택하니 꾸안꾸지만 힙하게 완성된 것같아요! 비비드한 컬러와 함께해도 존재감이 뒤처지지 않는 것이 보이죠?!

매칭하는 아이템이 어떤거인지에 따라서 여러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올여름 바캉스룩에서 흰 탱크톱을 유용하게 활용해보세요!

여름 티셔츠 코디, 꾸안꾸 룩엔 티셔츠지!
MZ세대가 픽한 여름 패션은 무엇일까?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화이트 탱크탑 코디, 올 여름 화사하게 화이트!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