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ISWING

여름 시원한 옷, 산뜻한 스타일링 룩!

여름 시원한 옷, 산뜻한 스타일링 룩!

여름 시원한 옷, 엄청난 강수량으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이네요. 이제는 정말 ‘비’좀 그만 보고 싶은 날씨가 계속되는 것 같아요. 옷이라도 산뜻하게 입고싶은데 비로 인해서 꾸미지도 못하는 분들이 많죠? 이번주에 비가 점점 그친다고하니, 비가 멈춘 후 산뜻한 여름 코디를 하고 싶은 분들! 오늘의 오시스윙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여름 시원한 옷 – 01. 이주빈의 화사한 컬러 코디

여름 시원한 옷 - 01. 이주빈의 화사한 컬러 코디
이주빈

칙칙한 날씨에 기분전환 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화사한 옷’을 선택하는것! 이주빈은 단추 포인트가 살아있는 스퀘어넥 핑크 컬러 재킷과 연청바지를 함께 스타일일 해서 멋스러운 룩을 보여주었는데요.

스퀘어넥은 얼굴을 갸름해 보이게 하고, 가녀린 어꺠와 목선라인을 강조해주는 장점이 있답니다. 단추와 비슷한 컬러로 액세서리를 더해주는 것도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한끗차이를 더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목걸이나 팔찌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줘보세요.

여름 시원한 옷 – 01. 여자아이들 미연,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여자아이들 미연

비오는날에는 우산에 짐까지 들어야하는 번거로운 날이죠? 슬리브시스 탑과 블랙 가디건, 그리고 와이드 데님팬츠는 비가 내리는 날에도 고민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이템이에요. 여자아이들 미연은 여기에 니트 버킷햇을 더해서 더 시원해보이는 여름 패션을 보여주었답니다.

구멍이 큼직하게 짜여져 있어 한여름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의상 코디는 심플하기 때문에, 패턴이나 컬러감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백을 들어서 매력을 어필해보세요.

03. 레드벨벳 슬기의 시원한 니트룩

레드벨벳 슬기

맑은 날씨가 이번주 내내 보이기 힘든 일주일이지만, 일주일 내내 어두운 옷만 입고다닐 수는 없잖아요?! 한껏 힘을준 스타일링으로라도 다운된 기분과 컨디션을 끌여올려주세요!

레드벨벳의 슬기처럼 짜임이 느슨하거나 굵은 니트 베스트를, 블랙진과 함꼐 매치하여 심플하지만 눈길이 가는 코디를 완성해봐요.

04. 여름을 만끽하는 소재로 시원하게

소녀시대 수영

통기성이 뛰어난 린넨이나 부드럽고 하늘하늘한 느낌이 돋보이는 실크는 여름을 가장 만끽하는 소재의 의상이에요. 여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런 소재들을 활용한 패션을 보여주면 좀 더 여름다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지않을까요?

소녀시대 수영처럼 베이지 무드의 린넨 소재 셔츠와, 톤온톤으로 상하의를 매치해보세요. 린넨은 건조가 빠르기에 비나 땀에 젖어도 금방 마르기에 면보다는 훨씬 가볍고 부담이 적답니다.

05. 여행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원피스

산다라박

훌쩍 떠나고 싶은 날이면 원피스가 생각나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산다라박처럼 셔츠 형태의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와 편안한 레더 샌들, 여기에 여행지 패션을 완성해주는 라피아햇까지 착용하여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의상으로 표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라피아햇 코디, 여름 필수템으로 제격! 코디모음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갖춘 여름 캠핑룩 추천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