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커플룩, 요즘 커플 데이트룩은?

해외 커플룩, 요즘 커플 데이트룩은?

해외 커플룩, 회사갈 때보다 데이트 할 때 더 신경쓰이는 데일리룩! 요즘 커플들은 어떤 옷을 즐겨 입을까요? 오늘은 국내 셀럽이 아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해외 스타 커플들의 데이트룩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레츠꼬!

해외 커플룩

01. 메간폭스 & 머신 건 켈리

해외 커플룩 - 01. 메간폭스 & 머신 건 켈리
메간폭스 & 머신 건 켈리

눈을 뗄 수 없는 과감한 커플 패션으로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 커플입니다. 하지만! 둘만 있을 때의 패션은 정확히 정반대라고 할 수 있어요. 올 초에 약혼한 후 이탈리아로 떠난 이 커플은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패션을 보여줬어요. 메간 폭스는 크롭트 톱 스웨터를 입고 양털 코트를 착용했구요. 머신 건 캘리는 스트라이프 터틀넥을 입었답니다.

02. 리한나 & 에이셉 라키

해외 커플룩 - 02. 리한나 & 에이셉 라키
리한나 & 에이셉 라키

밤데이트 패션엔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를 빼놓을 수 없죠! 무심한 듯한 멋을 제대로 살리고 싶다면, 이들처럼 커플 데님을 연출해보세요~ 리한나는 배기 데님에, 하늘하늘한 셔츠와 스키너즈를 매치했어요. 그녀의 시그니처인 골드 주얼리를 목에 걸쳐 포인트도 줬답니다.

에이셉 라키는 블랙 유틸리티 베스트에, 알록달록한 롱 슬리브와 퍼지 모자를 맞춰입었죠. 데님을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각자의 개성을 뽐낸 두사람의 커플룩! 심야 데이트를 할 때 참고하면 좋겠어요.

03. 헤일리 비버 & 저스틴 비버

해외 커플룩 헤일리 비버 & 저스틴 비버
헤일리 비버 & 저스틴 비버

최근 저스틴 비버의 투어 공연에서 보인 이들의 패션!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브랜드 드루 하우스의 핑크 후디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헤일리는 비버는 핫 핑크 컬러의 파라슈트 팬츠로 힙한 느낌을 더해줬답니다. 같은 컬러지만 톤을 달리하니 더 위트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04.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캇

해외 커플룩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캇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캇

지난 8월 런던에서 포착된 커플이죠. 이들은 올 블랙 패션이 다양함을 늘 보여주는데요. 트래비스 스캇은 그래픽 티셔츠와 디스트로이드진, 레더 재킷으로 올 블랙 패션을 완성해주고 실버 체인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카일리는 스위트 하트 네크라인이 인상적인 미니 블랙 드레스를 입고 톰 포드의 힐과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백을 들어 우아한 블랙 패션을 선보였어요.

05. 젠데이아 & 톰 홀랜드

해외 커플룩 젠데이아 & 톰 홀랜드
젠데이아 & 톰 홀랜드

이보다 완벽한 커플룩이 있을까요!! 젠데이아는 오버사이즈 블랙 셔츠와 같은 컬러의 펌프스로 미니멀한 패션을 보여줬어요. 여기에 골드 버클이 달린 벨트로 허리라인을 강조해 페미닌한 분위기도 표현해줬답니다.

톰 홀랜드는 블랙 터틀넥에 깔끔한 그레이 수트를입었네요. 따로 보아도 멋진 패션이지만, 함께 있으니 더 시크하면서도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해외 커플들의 다양한 데이트룩을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코디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도전해본 코디가 있다면 도전해보지 않은 룩을 선택하여 색다른 데이트룩을 뽐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을 체크무늬 스타일, 패턴 종류부터 코디법까지!
▶ 더 다양한 해외 커플룩 패션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해외 커플룩, 요즘 커플 데이트룩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