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 염색 손상 복구, 개털머리 모여라! 머릿결 복구템 추천
탈색 염색 손상 복구, 염색이나 탈색은 스타일의 변화에 큰 도움을 주지만 머릿결에 만큼은 도움을 주기는 커녕 손상모를 만들어버리죠. 하지만 탈색과 염색은 중독!! 그렇다면 이런 손상모를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손상된 헤어를 셀프로 케어할 수 있는 극손상 모발 복구제품들을 추천해볼게요!
탈색 염색 손상 복구 – 탈색 후 관리 팁은?
- 머리 감을 때 뜨거운 물은 사용하지 않는다.
- 약산성 보색 샴푸 컬러 샴푸를 사용하는게 좋다.
-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듬뿍 공급하자.
- 찬바람으로 머리를 말려주자.
- 모발을 지나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하지 않도록 한다.
- 머리를 자주 감지 않는다.
탈색 염색 손상 복구 – 01. 다비네스 내추럴테크텍 에너라이징 샴푸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인해서 고생했을 두피를 위해 ‘다비네스 내추럴테크 에너라이징 샴푸’를 추천해요. 두피가 건강해야 머릿결도 좋아진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계시죠? 이 제품은 SNS 공구 대란으로 핫하기도 한데요. 빨간 시럽의 텍스처에 은은한 계피향이 독특해요.
두피 샴푸인 만큼 청량한 쿨링감 또한 좋답니다. 이 제품은 샴푸만 해도 엉킴을 풀어주며 모근강화에 도움이되어 뿌리 볼륨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02. 오리베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샴푸

오리베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샴푸는 잦은 염색으로 인해 얇아져버린 모발과, 엉킴이 고민인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데요. 소량만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 생겨 사용감이 부드럽답니다.
샴푸만해도 모발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보통 손상모 샴푸는 유분기가 많아 금방 기름지는 편이라면 이 제품은 온종일 산뜻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꼭 바로 헤어스파를 받고 나온 듯한 고급진 향까지 일품이에요.
03. 케라스타즈 수엥 크로마 압솔뤼

워시 오프 트리트먼트를 찾고 있다면 ‘케라스타즈 수엥 크로마 압솔뤼’ 추천해요. 보틀에 표시된 눈금으로 양조절을 할 수 있는데요. 머리카락이 굵다면 2단 정도 사용하는 것을 추천! 우터제형인 제품을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뿌려주고 손으로 마사지해주세요.
순식간에 제형이 끈적한 세럼 타입으로 바뀌면서 모발에 전체적으로 코팅막을 씌워준답니다. 열감이 느껴질 때 바로 헹궈내는 제품! 매주 1회씩 사용하면 오랫동안 컬러도 유지되면서 윤기까지 갖을 수 있어요.
04. 아이엠 토닉 N1 안티 헤어 로스 케어

아이엠 토닉 N1 안티 헤어 로스 케어제품은 수시로 뿌리기 좋아 휴대하기 편리한데요. 유황이 주원료인 스프레이 타입의 토닉으로, 탈모 예방에도 도움을 줘요. 뜨거운 두피는 피부 트러블과 홍조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열을 낮춰 주는 제품이 꼭 필요해요. 은한 무화과 향으로 정수리 냄새 제거에도 좋답니다.
▶ 가을 중단발 헤어스타일, 어중간하지 않는 여신헤어로!
▶ 탈색 손상 모발 복구방법 더 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