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재킷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셀럽들 코디법 6가지

가을 재킷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셀럽들 코디법 6가지

가을 재킷 스타일링, 재킷의 계절 가을이 왔어요! 한 낮에도 선선한 지금의 날씨에 드디어 옷장속에 감춰두었던 재킷을 꺼낼 때입니다. 가을하면 어떤 코디가 먼저 생각나고 어떤 스타일링을 먼저 연출하고 싶을까요? 고민을 조금 덜어드리기 위해 오시스윙에서 셀럽들의 가을 자켓 스타일링을 준비했어요!

가을 재킷 스타일링 – 01. 소녀시대 유리

가을 재킷 스타일링 소녀시대 유리, 소시유리, 소녀시대 유리 사복패션, 핑크 트위드, 연 청바지, 봄 여자 옷, 가을 여자옷
소녀시대 유리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컬러 핑크의 계절인가봐요. 소녀시대 유리는 화사한 핑크 재킷에 데님팬츠, 화이트 컬러 백과 베이지톤의 힐을 매치하여 시크한 가을룩을 보여주었는데요. 어떤 자리에서도 실패할일 없는 무난하면서도 포인트되는 코디에요. 모든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할 수 있는 스킨톤 스텔레토 힐도 꼭 참고하여 가을룩을 완성해보세요.

가을 재킷 스타일링 – 02. 차정원

가을 재킷 스타일링 차정원, 가을 아우터, 니트팬츠, 차정원가방, 차정원 옷, 차정원스타일, 가을옷, 가을 여자.
차정원

가을하면 차정원, 차정원하면 재킷룩! 가을 느낌이 물씬 드는 딥한 베이지 컬러 재킷에 심플한 상의와 니트 쇼츠, 짙은 브라운 컬러 백을 들어 전체적으로 가을을 담은 차분하면서도 경쾌한 재킷룩을 보여주었는데요. 거기에 쇼츠와 같은 컬러의 양말과 블랙 샌들을 더해서 안정감을 주기도 했네요.

가을 재킷 스타일링 – 03. 효민

효민패션, 효민, 티아라효민, 가을 여자 옷, 블랙 코디, 티아라 효민 사복패션
효민

심플한 블랙 재킷을 글래머스한 분위기로 소화한 효민.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블랙재킷을 갖고 있다면 벨트로 x라인을 강조하여 미니 드레스처럼 입어보세요. 슈즈와 백까지 블랙 컬러로 통일하여 우아하면서도 매니지한 분위기의 룩을 만들 수 있답니다. 여기에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어 눈에 띄는 파티룩으로도 안성맞춤!

04. 소녀시대 수영

가을 재킷 스타일링 소녀시대 수영 패션, 소시수영, 수영스타일, 수영 자캣, 수영 커피차,
소녀시대 수영

클래식한 화이트 컬러 재킷을 힙하게 연출한 소녀시대 수영! 골반 위로 올라오는 숏재킷을 입고 재킷보다 짧은 탑을 이너로 선택하면 우아하면서도 힙한 가을 재킷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수영처럼 데님 팬츠를 더해 캐주얼한 느낌을 표현해도 좋고, 슬렉스나 와이드팬츠를 더해 세련미도 더해보면 좋겠어요.

05. 다비치 강민경

강민경 가을 스타일링, 강민경, 강민경신발, 강민경 쟈켓, 가을 여자, 가을여자옷
강민경

다비치 강민경 또한 패셔니스타 사이에서 사복패션을 잘 입는 셀럽 중 한명이에요. 그녀의 SNS에서 엄청 인기가 많았던 코디랍니다. 클래식한 체크 자켓과 일자 팬츠를 매치하여 심플한 룩을 보여주었어요. 여기에 머플러와 벨트, 컨버스 등 스타일리시한 제품들을 레이어드해 유니크함을 보여주었네요.

06. 손담비

손담비 패션, 가을 여자옷, 손담비 스타일,
손담비

마지막으로 클래식 블루 계열 자켓을 멋스럽게 표현한 손담비! 채도 낮은 블루빛 자켓에, 내추럴한 라이트 청바지와 화이트 앵클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가을룩을 보여주었네요. 이너는 슈즈와 같은 흰색으로 매치하여 통일감을 주었고,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백으로 가을 느낌을 더 살려주는 룩이랍니다.

▶ 여자 크롭 자켓 코디, 올가을 재킷은 크롭트를 챙기세요!
▶ 더 다양한 셀럽 가을 여자 자켓 코디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가을 재킷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셀럽들 코디법 6가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