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새 컬렉션 새 신상보러가자!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새 컬렉션 새 신상보러가자!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가장 좋아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있나요? 디자이너 브랜드는 가성비 좋은 명품으로 불릴 만큼, 명품 못지 않은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정말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존재하지만, 이번에 새 컬렉션을 선보이며 서울 곳곳에서 국내 패션브랜드의 신상들이 쏟아져나오고 있답니다. 오시스윙에서 알아볼까요?!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 01. Via Plain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 01. Via Plain, 비아 플레인, 디자이너 김수연 김미연, 소녀풍
Via Plain

SFDF TOP 3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디자이너 김수연, 김미연’의 비아 플레인이에요. 이번 시즌 테마는 ‘One Fine Day’ 인데요. 파리의 쇼룸 같이 아늑하게 꾸민 빌라 드 비아 플레인 쇼룸!

쇼룸에서 소개한 이번 제품들은 여러 직물의 다채로운 실험을 통해서 아웃도어에 로맨틱한 요소를 추가하였다고 해요. 소녀 감성의 블라우스부터, 포근한 니트웨어, 보헤미안풍의 스커트 등도 볼 수있어요.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 02. EENK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 02. EENK, 잉크, 빈티지 스타일링, 복고 스타일링
EENK

알파벳에서 영감을 얻은 테마로 레터 컬렉션을 선보인 ‘잉크’의 2022 F/W 시즌 알파벳은 무엇일까요? 바로 ‘V for Vintage’ 랍니다. 메종 잉크에서 두 번째로 소개하는 이번 컬렉션!

빛바랜 듯한 니트나 고급스러운 프린트, 그리고 톤다운된 컬러들과 복고풍 실루엣 등 잉크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더욱 돋보였던 빈티지 테마였답니다. 레터링과 체인 프린트, 앤티크한 주얼리 장식을 맨즈 웨어에도 입혀서 새롭게 만들어냈어요.

03. Nayon

Nayon, 나연, 뉴욕 출신 디자이너, 브랜드 나연, 젠더리스 브랜드
Nayon

뉴욕 출신 디자이너 나연의 브랜드 ‘NAYON’은 2023 S/S 프레젠테이션이 서울에서 열렸어요. 그녀의 첫 컬렉션이죠. 독특하게 머릿결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결’에 대해서 탐구하기 시작하며 여러 텍스처와 구조적인 형태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해요.

성별에 관계없는 디자인으로 젠더 뉴트럴 컬렉션을 추구하는 나연의 브랜드 ‘NAYON’은 이미 SNS에 널리 퍼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답니다.

04. RECTO

RECTO, 렉토, 한남동 렉토, 모즈룩
RECTO

‘렉토’가 한남동 플래그십 이후 2번째 오프라인샵이자 백화점 내 첫 매장을 신세계 강남점 뉴 컨템포리존에 오픈했어요! 오픈 당일에는 처음 공개하는 2022 F/W 컬렉션을 보기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몰렸는데요.

1960년대 모즈룩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디테일의 절제와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아이코닉함은 살려내고, 젠더리스 무드는 강조한 렉토만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요.

여기까지 4가지의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상 컬렉션에 대해 소개해 보았어요. 여러분이 가장 눈길이 가는 디자이너는 누구인가요?

▶ 가을 재킷 스타일링, 패셔니스타 셀럽들 코디법 6가지
▶ 올 가을 꼭 사야 할 사이하이 부츠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One thought on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새 컬렉션 새 신상보러가자!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