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자 로퍼, 쌀쌀한 계절에 어울리는 5가지 제품

가을 여자 로퍼, 쌀쌀한 계절에 어울리는 5가지 제품

가을 여자 로퍼, 로퍼는 4계절 중에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신발인데요. 이제 여름은 훌쩍 지나가고 바람이 차면서도 부드럽고 선선해진 지금 같은 날씨가 바로 로퍼의 계절이 아닐까해요. 마음에 담아두고 어떻게 신을지 고민했던 로퍼들을 꺼내 신고,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해보아요.

01. 구찌 레더 홀스빗

가을 여자 로퍼  - 01. 구찌 레더 홀스빗 로퍼, 로퍼, 가을 신발, 여자 가을
구찌 레더 홀스빗 로퍼

부드럽고 유연한 레더 소재로 제작된 구찌의 레더 홀스빗 로퍼는 슬리퍼나 로퍼 형태의 접이식 힐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구찌 로퍼 중에 가장 기본 디자인의 로퍼이면서, 가장 인기많은 제품이기도 하죠.

이 하우스 메탈 장식은 구찌 로퍼의 대표적인 디테일이에요. 이것을 ‘홀스빗’이라고 부른답니다. 승마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홀스빗은 더블링과 바 디테일을 접목시켜 완성되었어요. 1950년대에 구찌 가죽 백을 장식하기 위해 처음 사용되었다고해요. 그러다가 여러 아이템에 적용되는 모습을 볼 수있었죠. 그만큼 구찌를 대표하는 시그니처이지 않을까요?

02. 미우미우 페니

가을 여자 로퍼, 미우미우 페니로퍼, 미우미우 로퍼, 가을 신발, 여자 가을
미우미우 페니로.퍼

1950년대에 미국 대학이나 예비학교에서 로퍼를 교복으로 착용했어요. 교복에 반대하던 학생들은 가죽 밴드의 슬롯에 반짝이는 페니 동전을 끼우기 시작했다고하죠. 여기에서 ‘페니’라는 이름이 시작되었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전통과도 같은 이 신발이 새로운 미우미우 컬렉션에서 더욱 과감한 버전으로 선보인다고해요. 현재 신상품은 곧 출시예정이라고합니다!

03. 발렌티노 스터드 사인 V 로고 가죽

발렌티노 스터드 사인 V 로고 가죽 로퍼, 가을 신발, 여자 가을, 발렌티노 신발
발렌티노 스터드 사인 V 로고 가죽 슈즈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블랙 가죽 스터드 사인 신발은 1960년대 아카이브 속 프린트에서 가져온 V로고와 골드톤 스터드를 장식하여 시그니처 포인트를 준 제품이에요.
탄탄한 밑창 덕분에 오래도록 깨끗하게 신을 수 있고. 무엇보다 너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랍니다.

04. 셀린느 트리오페 체인 마가렛 로퍼

가을 여자 로퍼, 셀린느 트리오페 체인 마가렛 로퍼, 가을 신발, 여자 신발
가을 여자 로퍼 셀린느 트리오페 체인 마가렛 로퍼

앞면의 고급스러운 골드컬러와 트리옴페 체인과 프린지 장식으로 청키한 굽이 스타일쉬하며 트렌디하게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셀린느 ‘트리오페 마가렛’이랍니다.
롱 스커트에 매치해도 예쁘고, 청바지나 미니스커트 등 모든 의상에 전부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수작업 스티치 디테일의 에어프런이 이 로퍼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싶은데요. 발등 부분을 딱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신발의 변형이 오거나 구겨지지 않는 신발이기 때문에 더욱 소장가치가 있답어요.

가을 여자 로퍼 – 05. 루이비통 코넬

루이비통 코넬리 로퍼, 가을 신발, 여자 가을
루이비통 코넬리 로퍼

루이비통의 2022 가을/겨울 여성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감각적인 코넬리 플랫이랍니다.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라고해요. 이번 컬렉션의 세련되고 중성적인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낸 디자인으로 글레이즈드 송아지 가죽 소재와 스트랩에 실버 톤으로 스탬핑 처리된 루이비통 파리 시그니처가 특징인 제품이에요.

▶ 여자 후드티 코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후드티 스타일링 방법
▶ 남자 가을 로.퍼 스타일 보러가기 클릭!

이 컨텐츠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 일상화보(ilsanghabo.com)에서 발행합니다.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