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온 만큼 남자 봄 셔츠 추천 제품에 대해 본격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성비 그리고 멋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낸 브랜드 ‘아노블리어’의 힘을 조금 빌려볼까 하는데요.
일단 ‘아노블리어’에서 출시된 23 SS 남자 봄 셔츠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세련된 느낌이 더해져 미니멀룩 연출에 힘을 실어줍니다.
또한 여유로운 핏으로 나와 단품으로 입기 좋으면서도 시원한 소재 덕에 여름 시즌까지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 및 가성비 전부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그럼 남자 봄 셔츠 추천 제품으로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바로 알아볼까요?
1. 아노블리어 – 루즈핏 오픈카라 텐셀 린넨 셔츠

먼저 살펴볼 남자 봄 셔츠 추천 제품은 ‘아노블리어’의 ‘루즈핏 오픈카라 텐셀 린넨 셔츠’입니다.
가격은 56,400인 이 제품은 상당한 인기를 자랑하는 ‘아노블리어’의 캐리오버 스테디 셀링 아이템입니다.
원단은 텐셀 70% 린넨 30% 혼방 소재로 텐셀 특유의 찰랑이는 질감과 함께 린넨 특유의 시원한 터치감이 동시에 느껴지며, 탄탄한 짜임으로 비침 없는 착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목 부분이 뜨지 않는 굵직한 오픈카라 디테일에 셔츠 안쪽에 위치한 플라켓은 단추 라인을 잘 잡아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재봉실과 단추 모두 원단과 비슷한 컬러로 되어 있어 깔끔함을 자아내며 등판의 요크 디테일과 함께 소매 부분에는 원턱이 잡혀있어 실루엣이 예쁘게 떨어집니다.



총 13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선택 폭을 제시하는 ‘아노블리어’의 ‘루즈핏 오픈카라 텐셀 린넨 셔츠’.
드롭 숄더 패턴에 여유 있는 오버핏으로 나온 이 제품은 일자에 가까운 실루엣으로 떨어지면서도 밑단이 라운드 형태로 되어있어 ‘빼입’과 ‘넣입’ 전부 자연스럽게 연출해줍니다.



단정한 무드의 미니멀룩이나 휴가철 리조트룩을 연출하기 좋은 남자 봄 셔츠 추천 제품, 기본 린넨 셔츠로 추천해드립니다.
2. 아노블리어 – 크로셰 셔츠



다음으로 소개할 남자 봄 셔츠 추천 제품은 아노블리어의 크로셰 셔츠입니다.
가격은 68,800원으로 앞서 소개해 드린 ‘오픈카라 텐셀 린넨 셔츠’처럼 아노블리어의 캐리오버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제품입니다.
원단은 광택 없이 매트한 폴리 65%에 코튼 35% 혼방 소재로 다양한 굵기의 크로셰 짜임이 포인트가 되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에 신축성도 좋아 산뜻한 착용감을 전달합니다.



다만, 짜임의 특성상 비침이 있긴 하지만 그 정도가 심하지는 않기 때문에 니플 패치 부착 이후 단품으로 입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슬림한 카라 덕분에 미니멀한 느낌이 살아나며 재봉실과 단추 모두 원단과 비슷한 컬러로 되어있으며, 이 제품 역시 등판의 요크 디테일과 소매 부분의 깊은 원턱으로 패턴이 예쁘게 떨어집니다.



드롭 숄더 패턴에 밑단이 일자로 마감된 크롭 오버 핏 제품이라 키와 관계없는 자연스러운 ‘빼입’ 연출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총 5가지로, 편안한 착용감이 느껴지면서도 트렌디한 크로셰 패턴으로 코디에 포인트를 쉽게 줄 수 있는 남자 봄 셔츠 제품으로 추천해드립니다.
★ 남자 봄 미니멀룩, 편안한 색감으로 부드럽게
★ 2023 남자 맨투맨 추천 제품, 2가지로 스타일 UP
2 thoughts on “남자 봄 셔츠 추천, 강력한 두 벌로 스타일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