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올 봄에는 이 네일 어때요?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올 봄에는 이 네일 어때요?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시스윙입니다. 벌써 4월의 1주차가 지나가고있네요. 봄날의 햇살의 순간을 만끽하고 싶은 요즘, 특히 네일 컬러로 계절의 분위기를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봄을 위해 2023년 봄 네일아트로 하기 좋은 컬러들을 모아봤어요.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 01. 분홍빛 시럽네일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잘 익은 복숭아같은 파스텔 핑크톤의 네일 컬러에요. 시럽네일로 반투명한 재질의 매니큐어를 사용하여 수채화처럼 퍼지듯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아트인데요. 풀컬러로 손톱을 채우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하는 분들에게 제격이에요.

특히 처음 네일아트를 접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하는 시럽네일! 여기에 살짝의 개성을 추가하고싶다면 파츠를 붙이거나, 사진처럼 손톱 끝에 골드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답니다. 부드러운 핑크톤으로 꼭 맞개한 벚곷이 떠오르는 컬러네요.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 02. 생화 네일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4계절 중에 꽃이 떠오르는 계절은 선택하라고하면 ‘봄’인 것같아요. 생화네일은 진짜 생화를 건조시켜서 잎과 모양이 살아있는 것을 뜻하는데요. 생화를 통해서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줄 수있고 계절을 더 잘 표현해줄 수 있는 특징이 있답니다. 너무 뾰족한 쉐입보다는 라운드 정도의 길이가 내추럴함을 더 살려줄 수있고, 더 많은 생화를 담을 수 있어요.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블루빛이 가미된 생화네일은 시원하고 청량감이 넘쳐보이며 봄-여름 모두 잘 어울리는 컬러인데요. 차가워보이는게 싫다면 채도가 높은 블루톤보다는 무광 스타일의 블루나, 파스텔 블루의 네일 컬러는 선택해보세요. 또는 전체적으로는 투명하지만 블루로 입혀진 꽃으로 손톱 전체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답니다.

03. 옐로우 프렌치 네일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손톱 전체를 컬러로 채우지 않고, 가볍게 손 끝에만 컬러를 입혀주는 ‘프렌치 네일’이에요. 네일아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부담없이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선호하는 디자인이랍니다. 과한 느낌 없이 전체적으로 손톱이 깨끗해 보이면서, 포인트를 줄 수있기 때문에 접하기 쉬운 네일이랍니다.

로제 프렌치 네

또는 로제처럼 손톱을 체크나 꽃, 달마시안 무늬 등 각기 다른 디자인의 프렌치로 꾸미면 독보적인 자신만의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데요. 패턴이 드렁간 프렌치 네일 같은 경우에는 손톱의 길이가 긴 것을 더 추천드려요.

한예슬 인스타그램

프렌치는 굳이 샵에 가지 않아도 한 컬러로 집에서도 쉽게 할 수있기 때문에, 프렌치 네일 팁이나, 사진처럼 화사한 컬러의 젤 네일을 이용하여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죠? 시니컬한 무드부터 사랑스러움 까지 손톱 끝 하나로 다양하게 표현해보세요.

▶ 2023년 봄향수, 올해 유행하는 향기는?
▶ 셀프 프렌치 네일하는 방법 보러가기 클릭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3 thoughts on “2023년 봄 네일 아트 추천, 올 봄에는 이 네일 어때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