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이거만 한 게 없어

안녕하세요. 당장 다음 주부터 전국 기온이 20도에 다가갈 만큼 따뜻한 날씨가 점쳐지는 상황인데요.

남다른 남자 봄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슬슬 아우터도 벗어 던져야 할 때, 아우터가 없는 가정이라면 무엇보다 세련된 바지를 통해서 차별점을 두어야겠죠?

오늘은 와이드슬랙스 디자인에 투턱 디테일이 더해진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제품 하나를 소개함으로써 여러분들을 패셔니스타로 만들어드릴까 합니다.


1.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추천 제품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어나더오피스’의 봄 신상 산티아고 슬랙스는 22시즌이 지나면서 핏이 확실히 더 좋아진 느낌이라 이번 23SS시즌 제품을 다뤄보게 됐어요.

원래 ‘슬랙스’ 하면 큰돈을 들이기보다는 가성비 위주로 골라 입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산티아고 슬랙스는 대체할 만한 제품이 딱히 없어서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완성도가 아주 높으면서도 특유의 실레웃과 디테일이 상당히 매력적이라 옷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한 번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그럼,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추천제품인 어나더오피스의 산티아고 슬랙스의 디테일한 리뷰와 사이즈 팁 및 추천 코디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2. ‘어나더오피스’ 산티아고 슬랙스 23SS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현재 무신사 구매 시 128,000원으로 쿠폰 등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는 산티아고 슬랙스 23SS.

무신사 (산티아고 오피서 팬츠)
무신사 (산티아고 스탠다드 슬랙스)

같은 산티아고 라인 팬츠로는 면 소재가 섞인 오피서 팬츠, 세미와이드 핏에 가까운 스탠다드 슬랙스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소재와 핏을 고를 수 있는 제품이에요.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또한 매끈한 느낌의 TR 소재의 원단에 사선 트윌 패턴과 자연스러운 광택이 느껴지는 얇고 가벼운 두께감 덕에 여름까지 충분히 착용 가능한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랍니다.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앞쪽엔 고급스러운 리얼 혼 버튼의 투 버튼과 히든 후크, IDEAL 지퍼 클로져로 구성돼있으며, 허릿단의 높이가 꽤 높은 편이고 벨트 루프 디테일과 함께 사이드 어드저스터가 있어 벨트를 착용 안해도 간편한 허리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앞뒤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다림선과 함께 허리 아래로는 풍성한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투턱 디테일과 함께 밑단 스티치가 위쪽으로 올라와 있어 줄이거나 늘이지 않고 그대로 입어도 깔끔한 바지핏이 완성됩니다.

무신사 (산티아고 슬랙스 23SS)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추천 제품으로 풍성하게 일자로 떨어지는 이 와이드핏의 바지는 넉넉한 핏과 신발을 자연스럽게 덮어주는 기장 덕분에 체형을 가리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신발과 함께 매치하기 좋아요.

여유로운 릴렉스핏의 기본 상의에 바지하나만 착용함으로써 곧바로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은 분이라면, 이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꼭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남자 헤어스타일 트렌드 분석하기
남자 패션 유튜버 3명 추천, 입문자여도 괜찮아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이상중

3 thoughts on “남자 투턱 와이드슬랙스, 이거만 한 게 없어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