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프 코디, 단가라 패션 예쁘게 입는 방법

스트라이프코디, 최고의 기본 아이템

스트라이프 코디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이죠.

똑같은 스프라이트 무늬여도 컬러와 옷 모양, 두께에 따라 다른 느낌을 표현할 수 있어서 두고두고 입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계절마다, 매년 꾸준한 사랑을 받는 단가라 무늬를 활용하여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단가라 패션 어떻게 스타일링하면 예쁘게 입을 수 있을까요?

스트라이프 단가라 패션 이렇게 입으면 돼요.
01. 티셔츠 & 데님 팬츠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코디방법 블라우스도 좋다 캐주얼하게 입으려면 스니커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싶다면 스트랩 오픈힐
출처: 핀터레스트

스트라이프 블라우스나 티셔츠에 청바지랑 코디하는 기본적인 방법!

몸의 곡선을 잘 살려주기도 하며, 상의 자체가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깔끔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요.

만약 뱃살을 가리고 싶다면 타이트한 것보다 루즈한 핏을 선택하면 좋답니다.

캐주얼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여성미를 더해주고 싶다면 롤업 데님에 발목 스트랩 장식의 오픈 힐을 매치하는 것을 추천!

단, 롤업 데님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코디할 때는 길이가 조금 짧은 제품을 매칭해야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조화로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02. 블랙 팬츠 & 스트라이프 셔츠
스트라이프 단가라 코디 블랙팬츠와 티셔츠나 셔츠 코디 하이웨스트와 함께 매치하면 몸의 곡선을 살린다

가장 클래식 한 코디 방법이면서도 그래서 더 빛을 바라는 두 조합이죠. 단가라는 단순해 보여도 눈에 잘 띄기 때문에 블랙 팬츠로 톤을 다운 시켜주는 것이 좋아요.

허리 라인을 돋보이고 싶다면 살짝 여유 있는 핏의 셔츠와 하이웨스트 팬츠를 입어주세요. 그럼 다리도 더 길어 보이고 몸의 곡선을 살릴 수 있답니다.

03. 가죽 자켓과 함께 코디
가죽자켓과 단가라 함께 코디
출처: 핀터레스트

트랜디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가죽 자켓 안에 스트라이프 셔츠나 티, 니트를 코디해요.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을 뽐낼 수 있답니다.

04. 스트라이프 재킷 코디
스트라이프 자켓으로 코디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출처: 핀터레스트

련된 룩을 원한다면 오버사이즈 스트라이프 자켓을 활용해 보세요. 이너는 심플한 것을 선택해야 자켓이 더 돋보일 수 있어요.

어두운톤의 재킷 이라면 컬러감이 있는 이너와, 밝은 톤의 자켓이라면 어두운 톤의 이너와 매치해주세요.

스트라이프 통통한 체형 이렇게 입으면 날씬해 보여요.
체형에 따른 스트라이프 코디방법 세로 줄무늬로 줄간격이 좁은 디자인은 통통한체형에 어울린다
출처: 핀터레스트

단가라 패션은 줄 간격이나 두께, 디자인에 따라 여러 가지 코디도 가능하지만, 체형까지 보완 해주는 장점이 있어요.


통통한 몸매를 갖고 있다면 두께가 얇으면서 줄 간격이 좁은 세로 스트라이프를 골라주세요! 슬림해 보이면서, 군살을 가려주는 효과가 있답니다.

그리고 너무 밝은 컬러는 몸의 곡선이 도드라져 보일 수 있으니, 낮은 톤의 컬러가 좋답니다.

줄무늬 단가라 상의 코디시 하의는 무난한 것이 좋다 여자 단가라 패션 스타일링
출처: 핀터레스트

단가라 상의 코디를 할 때는 하의는 되도록 기본적인 것을 고르는 게 좋아요.

상의도 패턴이 있는데 하의까지 화려하다면 조화롭지 않기 때문이에요.

보통 블랙과 화이트가 가장 무난하지만, 핑크빛 봄날에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단가라도 도전해보세요!

▶ 청바지 기본템 하나로 여러가지 스타일링 하는 방법은?

▶ 스트라이프 종류에 따른 코디방법 보러가기!

0 공감은 힘이 됩니다~
SA

2 thoughts on “스트라이프 코디, 단가라 패션 예쁘게 입는 방법

댓글 남기기